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2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나 1군 남돌인 본진콘, 팬미 못 간 적이 없는데

조성진 리사 마지막으로 잡은게 부천이얔ㅋㅋㅋ

연말 오케 협연 좋은 자리 잡은 거에

운 다 쓴듯ㅜㅜㅜ 또 나만 못가지 또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효도티켓팅만큼 빡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 위라고 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몇년전에 우리 지역 오전 오후 취소표 구한거에 평생 운 다 쓴듯 ㄹㅇ 그때는 뭔 운이었지 그 뒤로는 한번도 성공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성진을 담기엔 공연장이 너무 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휴 우리 지역이라 했는데 대실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아시스도 잘 잡앗엇는데 ㄸㄹㄹ....... 슬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나 vip잡았다가 더 괜찮은곳잡을수있겠는데 싶어허 뒤로갔다가 A석 겨우 잡았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대콘도 못 잡음............ 예당은 더 치열할텐데 우야지 나는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나 대구 알바하다가 2연석 잡았는데... 너무 쉽게 잡아서 놀랐어.. 원래 어려운거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 익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본진 공연은 진짜진짜 못 하는데 이번에 운이 몰빵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ㅜ 프로그램 좋아서 대콘 노렸ㄴ데 엉엉.... 그것도 2자리라니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윤어게인 윤어게인이 뭔가 했는데
3:11 l 조회 7
회사팬 거리는 애들은 볼수록 신기함
3:10 l 조회 8
원빈 셋로그 올려줌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ㅌ 와4
3:10 l 조회 33 l 추천 3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5
3:09 l 조회 23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5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2
3:09 l 조회 21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23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
3:08 l 조회 30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3:07 l 조회 18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
3:07 l 조회 29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19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2
3:06 l 조회 24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15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18
3:03 l 조회 130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7
3:02 l 조회 70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33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9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26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4
3:00 l 조회 56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6
3:0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