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2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드림 방탄소년단 엑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근데 웬만한 제조 회사 공장 다 중국에 있지 않아? 그럼 중국에서 미국으로 들어갈 때 가격 자체가 확 올라갈텐데 관세 부담 해야 하니까 그럼 사실상 미국인들 개큰손해 아님?? 애플도 중국공장으로 아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둘 다 개손해 아닌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이거 궁금한데 부품도 부품이고 경공업쪽은 중국에서 수출하지 않나 그러면 미국서민 물가에 타격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국말고도 멕시코 및 동남아시아 쪽에도 공장 많아서 큰일이었는데 관세유예 되서 그나마 다행이지 그냥 다죽는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시위 엄청하잖아 결국 소비자들의 손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아팬 시즈니 도영이 커버곡 전주 듣는데4
06.26 21:38 l 조회 137
도경수 진짜 극강의 효율성을 보여줌1
06.26 21:37 l 조회 74 l 추천 1
와나진짜 오늘 하루종일 홍승한 레드레드생각나서
06.26 21:37 l 조회 22
트위터 왜 영상재생이 안되지
06.26 21:37 l 조회 17
우리판은 비인기멤17
06.26 21:36 l 조회 330
지금 국대선수중 속시원하게 홍명보 저격하고 욕할사람도 없고 못할듯..3
06.26 21:36 l 조회 107
홍명보 땜에 클린스만은 까먹고 있었음 ㅋㅋㅋ
06.26 21:36 l 조회 34
와..유재석 100억 벌면 세금 41억 낸대.....27
06.26 21:36 l 조회 1598
트위터는 찢어지게 가난한 걸 좋아하는거같음
06.26 21:36 l 조회 28
도영이 진짜 열심히 준비하고 갔구나3
06.26 21:35 l 조회 79 l 추천 1
너네는 보컬 취향14
06.26 21:35 l 조회 71
OnAir 도경수 ENTJ스럽다 정말2
06.26 21:35 l 조회 67
와 보플2 나윤서 실력 더 좋아졌네
06.26 21:35 l 조회 64
흩날리는 마늘 꽃잎 향이 나는거 같애
06.26 21:35 l 조회 18
본진 컴백했는데 음방 줄줄이 결방하면 개빡침ㅜ2
06.26 21:34 l 조회 47
같은 주제로 먼저 알려지면 더 잘하거나 좋아도 다른 멤버는 언급을 안하는구나 2
06.26 21:34 l 조회 85
여자연예인 공통점이뭐지?
06.26 21:34 l 조회 15
OnAir 마늘향이좋았댘ㅋㅋㅋㅋㅋ도경수 한국인인증1
06.26 21:34 l 조회 21
OnAir 근데 목장에 왜 마늘이 있는거야??
06.26 21:34 l 조회 25
와 원빈 오늘 사진 봐봐13
06.26 21:34 l 조회 394 l 추천 9


처음이전3013023033043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