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3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체조 360 자리 추천해 쥴 익... 360도 처음이라 ㄹㅇ 어딜 노려야 될지 모르겠음 ㅠㅠ | 인스티즈

플로어는 ㄴ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조는 어천이라 걍 아무데나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식은 앞도 없다던데 걍 ㄹㅇ 앞자리 보이는거 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60도라 걍 아무곳이나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식은 차피 무대 빙글빙글 돌리지않나?? 중앙도 딱히 없을거같고 걍 아무대나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표 잡을 수 있는 곳 가는 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계에에에에속 빙글빙글 도니까 걍 손 가는대로 누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개인적으로 플로어 비추 운 안 좋으면 밴드 세션에 가려져서 시야방해 되는 경우도 좀 있었음 데식은 밴드라 비슷하지 않을까..? 1층 앞자리 개큰추천 16-22랑 5-11 중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데식은 빙글빙글 도는구나 덕분에 알아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조는 어천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빙글빙글 돌면 안어지럽나 여긴 악기연주도 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 어딜 앉아도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앞뒤 없으면 아무데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라갈 확률이 몇퍼야?5
06.25 12:20 l 조회 51
아 그냥 경우의수로 못올라가야함 이건 올라가면 개쪽임
06.25 12:20 l 조회 10
이강인보면 경기에서 선수들 뒤지게 안 뛴거 맞음
06.25 12:20 l 조회 38
OnAir 한일전 일본이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7
06.25 12:20 l 조회 74
옌스 이 분은 왜 한국으로 왔대?1
06.25 12:20 l 조회 77
오늘 경기 내내 산책하는 줄
06.25 12:20 l 조회 4
오현규 체코전에서 골넣고 너무 들뜬건가1
06.25 12:20 l 조회 77
2위 예상하고 표 미리 예매해둔 사람들 우짜냐...2
06.25 12:20 l 조회 42
걍 경기 끝나고 화내러 오는 홍명보 얼굴을 그만 보고 싶음2
06.25 12:20 l 조회 22
아니 난 못하는 건 ㅇㅋ임 의지 없는 게 개빡치다는 거임 2
06.25 12:20 l 조회 35
이강인 말고는 투지가 안느껴졌는데
06.25 12:20 l 조회 34
흐음 x들어가도 다 우리나라 축구 욕밖에 없네
06.25 12:20 l 조회 13
전반 남아공 슈팅10
06.25 12:20 l 조회 16
내 생각엔 그냥 멕시코전 때 우영우 좌옌스로 갔어야했음
06.25 12:20 l 조회 17
OnAir 우리가 올라가는 킹우의수20
06.25 12:19 l 조회 242
우리 32강 올라가면 이집트 유력하다던데4
06.25 12:19 l 조회 127
새삼 한일전 걱정이 젤 쓸데없는 걱정인듯...
06.25 12:19 l 조회 23
만약에 올라간다면 예상 라인업이래41
06.25 12:19 l 조회 1647
솔직히 간절하게 해볼려는 시도라도 있었음 이렇게 화나지 않음1
06.25 12:19 l 조회 14
그냥 다 때려치고 한국 와…
06.25 12:19 l 조회 9


처음이전3013023033043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