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3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체조 360 자리 추천해 쥴 익... 360도 처음이라 ㄹㅇ 어딜 노려야 될지 모르겠음 ㅠㅠ | 인스티즈

플로어는 ㄴ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조는 어천이라 걍 아무데나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식은 앞도 없다던데 걍 ㄹㅇ 앞자리 보이는거 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60도라 걍 아무곳이나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식은 차피 무대 빙글빙글 돌리지않나?? 중앙도 딱히 없을거같고 걍 아무대나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표 잡을 수 있는 곳 가는 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계에에에에속 빙글빙글 도니까 걍 손 가는대로 누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개인적으로 플로어 비추 운 안 좋으면 밴드 세션에 가려져서 시야방해 되는 경우도 좀 있었음 데식은 밴드라 비슷하지 않을까..? 1층 앞자리 개큰추천 16-22랑 5-11 중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데식은 빙글빙글 도는구나 덕분에 알아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조는 어천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빙글빙글 돌면 안어지럽나 여긴 악기연주도 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 어딜 앉아도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앞뒤 없으면 아무데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커뮤 관리는 안하면서 돈은 벌고싶어서 정병 계속 방치하는거2
06.21 15:55 l 조회 67
탈덕은 센터도 센터였지만 판이 최악이었다는걸7
06.21 15:55 l 조회 175
민주당 진짜 싫어1
06.21 15:55 l 조회 67
라이즈들아!!6
06.21 15:54 l 조회 225
내돌 국내팬 탈주 많이되는거 느껴지네
06.21 15:54 l 조회 138
남자들 변성기 보통 몇년가지?
06.21 15:54 l 조회 28
롯데팬들 있어????
06.21 15:54 l 조회 47
큰방이 난리길래 왔더니10
06.21 15:54 l 조회 285
난 또돌즈가 좋다,,4
06.21 15:53 l 조회 102
본체들 패면서까지 릴스 달라는거 진짜 이해가안됨5
06.21 15:53 l 조회 148
컴백직전에 마플 거하게 타던 팬들 다 탈덕함 4
06.21 15:53 l 조회 160
멤들은 분위기 업한다고 바쁘고 피곤한와중에도 신경쓰고있구만6
06.21 15:53 l 조회 154
콤서트 몇번 다녀오니깐 500기가 바로 찬다..
06.21 15:53 l 조회 26
광주 집회 260620 "사전투표 폐지하라”1
06.21 15:53 l 조회 37
정보/소식 현재까지 2026 북중미월드컵 조별예선 2차전 아시아팀들 전적과 남은 팀들1
06.21 15:53 l 조회 94
뭔 플임???7
06.21 15:52 l 조회 501
아무리 전방에 손흥민, 이강인이 있어도 중간에 백승호, 설영우, 황인범 끼우면 이길수가 없지1
06.21 15:52 l 조회 72
팬들 지금 바쁘게 총공 중이라서 ㅅㄱ도 못하니까4
06.21 15:52 l 조회 123
정보/소식 남아공 ㄹㅈㄷ2
06.21 15:51 l 조회 953
이글 댓만 봐도 정병 개껴보인다 8
06.21 15:51 l 조회 194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