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5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천러가 올해 두 번 컴백한다해서 드림으로 두 번인가 생각했었는데
해찬이가 드림컴백이랑 해찬솔로랑 여러분이 모르는 또 다른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 거에서 갑자기
설마 2025일수있을까 라는 의심이..
어사즈를 다시 시작한 것도.. 그래서일까 라는 의심이…

걍 내 궁예임
걍 진짜 뭐 정확한 거 없이 나 혼자 애들 말듣고 의심하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나 거대엔시티 좋아해서 너무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너무 재밌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고보니 텐도 배기진스 다시 볼수있을지도 모른다는 식으로 말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다맞다 그리고 재민이도 유닛 얘기를 했었어서 이게 설마… 라는 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그생각했음 조심스러워서 걍 나혼자 망상 오지게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걸 엔시티 10주년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해 9주년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이 익은 2025 말한거구나 난 2025는 가능성 없다고 생각하는데 2026이면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ㅋㅋㅋ올해는 이미 플랜 꽉 차있어서 .. 뭐 궁예는 할수있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들 비슷하게 생각한 거 같은데 진짜 가능성있지 않냐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진짜 올해 나올꺼같음 작년부터 계속 말했는데 욕먹을까바 그냥 조용히 혼자 기다리고있었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심장 뛰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말연초 함 드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시즈니들 텅장 텅텅~~~ 이지만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체를 한다면 난 2026이 뭔가 더 가능성 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단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단 뭐라도 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부터 태용 제대기념으로 할거 같다고 말나오지 않음? 그래서 시기상 도영은 없을때일거 같다 뭐 이런거 나 큰방에서 말하는거 봤었는데 궁예플이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예플일거야! 단체활동 뭐 그런거 관련해서 아무런 피셜도 없을걸?? 나도 완전 걍 다 궁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궁예였구나 확신하듯이 댓들 달리는거 봤었어서 확정된줄 알았는데 이런 글(?)이 또 있어서 어?하고 댓 남겼었는데... 그렇군 나왔음 좋겠다 엔시티 재미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든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생각해보니까 재민이가 뭐 유닛 이런거 말하지 않았었어? 난 천러가 말한 컴백은 드림같긴했는데 우리라고 했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내년보단 올해가 낫긴한듯 내년 엔시티 10주년인데 드림 127도 10주년인데 유닛을 먼저 챙기는게 맞다고 생각함 또 단체한다고 유닛 뒷전이면 별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올해부터 준비하고 내년 나올수도 있을거같긴해 전부터 준비했다면 올해 나올수있을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생각해 본 적 없었는데 가능성 있어 보인다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조합 완전 새롭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내년 생각햇는데 10주년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5월은 마지막에 말한거고 저건 중간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해찬이가 말한건 너무 개인 스케 그런거였는데..
5월말고도 단체 그런 스케줄 느낌은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활동 이야기로 난 받아들였엇음… 쉴틈이없다고 하면서 이야기해서~ 그냥 진짜 나 혼자 궁예하고 의심하던거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ㄷ 위시 있어서 조만간 한 번은 할 거 같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젠가 하긴 할텐데 올해나 내년이면 쥬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년이 10주년이기도 하고 위시 있어서 올해든 내년이든 할거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찬이가 말한 건 잘 모르겠는데 그냥 내심 할 것 같다고 나 혼자 생각중ㅋㅋㅋㅋㅋ 위시 포함한 거대엔시티 너무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텐이 말한 배기진스는 솔콘 아닐까...? 아님 설마 최근에 나온 여돌분이랑 배기진스 챌린지 말한 건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진짜 조합도 상상안되고 완전 새로울 거 같아서 진짜 기대됨ㅜ 솔직히 너무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각 유닛만 좋아하는 팬들은 고통스럽겠지만 난 엔시티유가 넘 좋은 걸...평소에 못 보던 조합들 구경하는 게 진짜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위시도 합류했고 올해든 내년이든 여러모로 하긴 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위시 합류 후에 언젠가는 하겠다 싶었는데ㅋㅋㅋㅋ 거대 엔시티 생각보다 재밌음 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 가능성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갑자기 심장이 뛰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근데 티켓팅 생각하니까 진심 벌써 머리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도영은 없겠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개재밌겠다... 할거면 2020처럼 스케일 크게 해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제발제발제발
아 근데 도영이 없을 거 생각하면 너무 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 엔시티 2025 말만 들어도 벅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뭐라도햇으묜 ㅜ 단체좋아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년에 하는줄.. 내년이 10주년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성이도 이번 컴백에 염색은 안할수도있다고 함 아직 말할수없는 스케쥴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해찬이가말한건 솔로야 혼자하는거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한다는 건 5월달에 나온다는 것만 그렇고 본문은 솔로앨범, 드림앨범 그리고 우리가 모르는 거 이렇게 얘기햇엉! 방금 다시 보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천러가 말한것도 나 다른거 생각했는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냥 해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근데 나도 다른데서 혹시한적있는데ㅋㅋㅋㅋ해도재밌긴하겠다 오랜만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하반기를 위해서 안한다고 한거라 너무 단체는 아닐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하 ㅈㅂ 나 거대 엔시티 사랑한다고 2025 제발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오늘 용 꿈 꿨어
06.23 18:48 l 조회 20
누가 사무라이하트도 커버 해줬으면 좋겠다1
06.23 18:48 l 조회 37
서가대 성한빈10
06.23 18:47 l 조회 193 l 추천 18
근데 중국인들은 왜이렇게 냄새가 심한거임 ?3
06.23 18:47 l 조회 184
비인기멤팬들아 온도차 느끼는거 흔한일인가?8
06.23 18:47 l 조회 167
태연팬 너무 행복하다7
06.23 18:46 l 조회 227
돌콘 국내 선예매 더더더 활성화됐음 좋겠다3
06.23 18:46 l 조회 45
아 미틴 원장(혐오주의)
06.23 18:45 l 조회 88
도마도마 챌린지 가사 ㄹㅇ 이 뜻이야??3
06.23 18:45 l 조회 178
투바투 수빈 휴닝카이 개발그림으로 알티탄거 개웃김3
06.23 18:45 l 조회 155
투바투 수빈 그림 그리는 영상? 뭐야?2
06.23 18:45 l 조회 76
젭티비씨 안망햇음 좋겟어ㅠ2
06.23 18:44 l 조회 81
소통 일주일에 두번 오는 건 어떰?9
06.23 18:44 l 조회 115
얘들아 카트라이더 다시 부활한대........!!!!8
06.23 18:43 l 조회 294 l 추천 1
난 소통주기 신경 안쓰는 편이엇는데
06.23 18:43 l 조회 49
원빈 진짜 다르다3
06.23 18:43 l 조회 187 l 추천 2
숀 웨이백홈 뮤비 보는데 엄청 촌스러운데
06.23 18:43 l 조회 42
태연이 만찬가같은 분위기 노래 부른적 있어?
06.23 18:43 l 조회 35
박은영 정호영 REDRED 챌린지 실존
06.23 18:43 l 조회 37
장터 오늘 엔드림 팬미팅 용병 구해요10
06.23 18:42 l 조회 13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