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6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각잡고 본확하겠다고 따로 공지 올렸었고 교통 구린 인스파이어 4층을 팬들이 그 위험부담을 감수하면서까지 양도받을 이유가 없음… 4층 잡은 업자들 다 취소한듯
대표 사진
익인1
기 ㅣ들이 그럼 왜 선예매때 쳐 잡고 지ㅏㄹ알 아ㅏ ㅜㅠㅠㅠㅠㅠ개빡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으로는 얼씬도 하지 말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생 꺼지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행인 일이네 어쨌든 가고 싶었던 간절한 팬들은 일예로 잡아갔을테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잘 모르지만 플로어로 맡겼던 사람들 거의 대부분이 업자가 4층 잡아왔다던데 멜티에서 코드바꿔놨다는 말 있는거보면 그것때문에 그 사람들이 걍 취소때린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티에서도 업자라면서 취소하는 글 대놓고 올렸잖아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도 티베에 많던데 다 취소해라 업자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빡친다 지금도 못가는 팬들 많구만 왜 그렇게 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3층도 얼른 취소해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업자들 4층 많이 취소한거같음 걔넨 그걸로 만족을 못해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업자도 4층을 잡는구나 장사 접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늘 4층 많이 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엄청 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면도 엄청 많이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4층 잡는게 업자임?ㅋㅋㅋㅋㅋㅋ 아웃기다
그꼴에 장사하겠다는게 기가차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히딩크가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점
14:22 l 조회 31
지금 화를 더 돋구는거 2개4
14:22 l 조회 117
축협에서 해외감독 국내로 바꾸려고한건 2006부터 유구했음
14:22 l 조회 45
홍명보 보면 32강 갈 자격 없어보이는데 이강인 힘들어하는거보니까
14:21 l 조회 74
32강부터는 무조건 지면 바로 떨어지는거임?4
14:21 l 조회 281
경우의수 저거 오늘경기들이 그나마2
14:20 l 조회 160
와우 알고리즘이 이거 뜸1
14:20 l 조회 26
앤톤이 형들덕분이래11
14:20 l 조회 159 l 추천 12
2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것....1
14:20 l 조회 30
짹에서 이젠 찰스에 이어 민경편집자까지 까는거4
14:19 l 조회 94
투비투 육아일기 하는날이라 짹에서 사는중
14:19 l 조회 14
아 저 공시준비글 시간차 공격으로 계속 터짐3
14:18 l 조회 362
정보/소식 32강 경우의 수 최신 버전 떴다!!!!!!!18
14:18 l 조회 394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12
14:18 l 조회 126
주말에 할거없는 사람들 대학전쟁봐 재밌다
14:18 l 조회 14
2002년 월드컵 이후로 성적 계속 안좋지?7
14:18 l 조회 64
왜 서비스직 하다가 만나는 사람들은1
14:18 l 조회 38
갓진영이나 디오처럼
14:17 l 조회 42
영ㅎㅎ 라는 말 너무 힘빠지는거 같아11
14:16 l 조회 293
아ㅋㅋ ai의 순기능
14:1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