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6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스탠딩 n번 좌석 1~4열 자주 갔었는데 그 기억으로 자리 안 좋아도 미련 딱히 안 생김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도 예전에 좋은 자리 갔던 기억으로 그냥 입성에 만족하며 다님...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 아직도 플로어 앉아서 내 머리 위로 무대 지나갔던거 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대하는 애들 신발 바닥을 내가 볼 수 있을 줄 몰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비티 콘 갔구나 실체에서 했던거ㅋㅋㅋㅋㅋ나도 갔었당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전에 많이 즐겨서 여한이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ㅋㅋㅋㅋ근데 가끔 예전이 그립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렇지ㅋㅋㅋㅋㅜㅠㅠ 무브홀 다니던 그때가 그립긴 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지금까지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ㅋㅋㅋ9년정도 좋아한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한 번 좋아하면 오래 좋아해? 거의 데뷔팬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원래 2년 주기로 탈덕했는데 데식만 이상하게 오래 좋아하는 중이야ㅋㅋㅋㅋ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9년팬 부럽다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잠옷 살거야? 6
13:52 l 조회 158
마크팬들이 타팬인척 하는 플 같음20
13:21 l 조회 218
생각이 짧아서 팬들이 싫어할거란걸 몰랐나봄 ㅋㅋ4
13:21 l 조회 138
시즈니가 왜 시즈니인가를4
13:20 l 조회 126
인기 얻는건 좋은데 정병이 너무 많아지니까
13:20 l 조회 19
그냥 자기 기분 나빠서 욕하는건데 왤케 당당함?11
13:20 l 조회 91
레몬탱 뭔가 오마이걸 떠오르지 않아??24
13:20 l 조회 417
팬들이 싫어할거란 생각을 못했나3
13:20 l 조회 93
ㅇㄴ 러브버그 집까지 기어들어오네5
13:19 l 조회 124
걍 저기판은 유난심하고 까빠 개많은데7
13:19 l 조회 132
ㅎㅌㅎ 견제 진짜 심한듯6
13:19 l 조회 100
막막콘 이후로 감정생김 2
13:19 l 조회 88
걍 뒷우정 하세요1
13:18 l 조회 97
집에 가고싶어
13:18 l 조회 13
내최애 정병 여기서 지혼자 빌드업하다가 갑자기 마플글씀1
13:18 l 조회 38
탈퇴멤 관련은 타팬은 말 안얹는게 맞음8
13:18 l 조회 135
요즘 음식점들보면 맛도 없고 청결도 그렇고 기본도 안하는 곳 진짜 많은 것 같음
13:17 l 조회 17
라 이 즈 아 이 브 아 일 릿 그룹 이름 이쁘다1
13:17 l 조회 53
엔믹스 배이야 평생 행복해라1
13:17 l 조회 204
너익들은 코요태 빽가가 왜 예명이 빽가인지 알아?3
13:16 l 조회 3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