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6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오늘 드림 티켓팅 있었던 걸로 아는데 그래서 그런지 질문 좀 올라오길래ㅐ 나능.. 작년에 총 4번 갓다왔는데 집이 근처라 주변 애들도 많이 갔구 공연 아니더라도 좀 몇 번 갔어서 혹시 궁금한 거 있음 물어보셔용! 시야 음향 음식 교통 등등.. 아는 선에서 다 답해줄게!!
대표 사진
익인1
4층 시야 어때?? 울트라 대여 할지 말지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4층 세 번 갔다왔는뎅 생각보다 시야 진짜 괜차나 본무대는 솔직히 멀긴 한데..ㅜ 돌출은 가까워 그래도 울트라는 빌리는 걸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연 끝나고 무료 셔틀 타는데 얼마나 걸려?
멘트 중간에 미리 나오는거 말고 공연 끝나고 다같이 나오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단 끝나자마자 나왔는데 그 장소로 이동하는데는 빨리 걸으면 10분 내로 걸리는 거 같구 기다리긴 해야 할 텐데.. 난 3 4 층이어서 퇴장을 좀 빨리 해서 그런지 거의 안 기다렷어 한 10분 정도? 쫌 빨리 걸으면 아예 첫 호차 탈 수도 있구 근데 셔틀 자체가 많아서 금방 금방 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로그에서 대기 1시간 걸린다 그래서 셔틀 예약했는데 그 정도면 바로 탈 수 있을거 같다 취소해야하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근데 혹시 자리가 어디야?? 이게 아마 34층부터 순차 퇴장이라 플로어나 2층이며는... 좀 더 기다려야 할거야ㅑ난 4층일 때 지체 안하고 종종걸음으로 나왔더니 첫번째 두번째 버스 탔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레나랑 인스파이어 호텔이랑 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진짜 하나도 안 멀어ㅓ 글구 다 연결되어 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차장 주차하기 널널해? 일찍가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차 젤 먼데 하면 널럴함 공연장용 주차장은 일찍 마감되고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제일 먼데가 임시주차장 맞을까? 지도에 안떠서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아니 o 친데 세우고 걸어가라는거~ x가 공연장용 주차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항 고마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서 식당같은 곳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푸트코트 카페 이런 거 다 있구 공연장 티켓 찍고 들어가서도 스낵 같은 거 간단하게 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연장 너무 일찍 도착하면 가서 뭐해?ㅋㅋㅋㅋㅋ 나 맨날 솔플이라 이번에도 혼자 갈텐데 일찍 도착하는건 처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집이 진짜 차 타고 10분 걸려섴ㅋㅋㅋ 걍 거의 직전에 도착하긴 하는데 일찍 도착하면 로툰다 고래쇼 함 구경하구 아님 그 인스파이어 몰이랑 어차피 연결되어 있으니까 올영이나 쇼핑..?? 그쪽에 오락실도 있긴 해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층 맨끝자리 3층 맨끝자리 중에 어떤걸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2층!! 당연히 한 층이라도 내려가는 게 훨씬 좋지~ 왜 고민하는건진 잘 모르겠는뎅 혹시.. 2층이 사이드여서 그런거라고 하면 난 사이드가 거리상으로 가까워서 더 좋은듯..?! 딴거 때문이라면 말구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맞아 2층이 사이드여서ㅜㅜ 3층은 정면이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그냥 젤 쉽게 가는걸 우리가 못했어2
06.28 10:19 l 조회 72
OnAir 9위 진짜 쪽팔리다
06.28 10:19 l 조회 47
OnAir 와 힘 쫙 빠짐
06.28 10:19 l 조회 29
여름날씨 진짜 살만 하구나7
06.28 10:19 l 조회 37
콩고 열심히 뛴다 간절한 게 보임....2
06.28 10:19 l 조회 32
우루과이 대표팀 전세기 캔슬
06.28 10:19 l 조회 211
OnAir 걍 우리가 남아공한테 한골만 넣어도 32강 진출인데3
06.28 10:18 l 조회 198
축구협회 세금 들어가는곳아님?2
06.28 10:18 l 조회 57
지금 필릭스 게티랑 인스타 알티타는거4
06.28 10:18 l 조회 180
11시꺼 안봐도돼?9
06.28 10:18 l 조회 722
OnAir 32강 진출부터 이렇게 구질구질하게 다른 나라 경기 보면서 똥줄탈줄은 몰랐는데
06.28 10:18 l 조회 30
아니 언제 점수 바뀐거야;;
06.28 10:18 l 조회 16
한국오면 계란 맞는거 아니냐3
06.28 10:17 l 조회 124
OnAir ??? : 아빠! 우리나라 32강 못가요??
06.28 10:17 l 조회 161
김민재 진짜 국제대회에서 잘하는거 한번도 못본듯1
06.28 10:17 l 조회 68 l 추천 1
OnAir 경기이대로끝나면 우리 마지막 경기 경우수못따져?4
06.28 10:17 l 조회 149
참가국 늘어나서 변수 다양해진거 좋다ㅋㅋㅋ
06.28 10:17 l 조회 26
홍명보목표 32강이 목표였는데 달성못했으니까 사퇴해 (사퇴해야 돈 안물어줌 경질하면 돈 다줘야돼)4
06.28 10:17 l 조회 194
OnAir 32강 못간거면 예전 16강 토너먼트로 봤을때2
06.28 10:17 l 조회 87
OnAir 얘들아 계란은 돈 아깝고 무료에 냄새나고 기분나쁜거 없니3
06.28 10:17 l 조회 7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