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뜩이나 소규모 회사에 데뷔한지 얼마안되서 화력 집중해야 되는데
선공개 고집하는 이유가 뭐야
소규모회사라 자본도없어서 뮤비도 저예산으로 찍고 홍보도 일절 안하면서
데뷔할때도 선공개에 음원1시 공개하더니 답답해미침..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뜩이나 소규모 회사에 데뷔한지 얼마안되서 화력 집중해야 되는데 선공개 고집하는 이유가 뭐야 소규모회사라 자본도없어서 뮤비도 저예산으로 찍고 홍보도 일절 안하면서 데뷔할때도 선공개에 음원1시 공개하더니 답답해미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