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아직 옛날처럼 자기네 지지자들 우르르몰려다니며
뭔말을 하는지 그랬는데 저렇게 영상으로 자기가 무엇을
할것이며 비전을 내보이고 헌재에서 내놓았던
대한국민 도구가되겠다 하니 다르게보임
와 진짜 이렇게도 대선영상을 내놓을수있구나
진짜 잘만들었고 이재명은 저 영상처럼 할수있을거같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남들은 아직 옛날처럼 자기네 지지자들 우르르몰려다니며 뭔말을 하는지 그랬는데 저렇게 영상으로 자기가 무엇을 할것이며 비전을 내보이고 헌재에서 내놓았던 대한국민 도구가되겠다 하니 다르게보임 와 진짜 이렇게도 대선영상을 내놓을수있구나 진짜 잘만들었고 이재명은 저 영상처럼 할수있을거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