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6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딱 공연장 들가면 걍 한눈에 다 들어온달까?? 유독 작아보이긴 하더라 ㅋㅋㅋ 이게 절대 안 좋다는 게 아니구 그만큼 시야 걱정은 안 해도 될거양 4층이어두 잡앗으면 제발ㄹ 가ㅏ 난 정말 좋아따.. 돌출은 진짜 잘 보이더랑.. 요번 드림은 360도여서 시제석이 따로 정해져있진 않은 거 가튼데 머 그런 비스무리한 좌석이더라두 꼭 가.. 난 4층 시제석 한 번 가봤는데 ㄹㅇ 너무 잘 보였엌ㅋㅋ 직선 거리?가 가까웠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4층 가본 적 있는데 그냥 ㄱㅊ했음
360이면 거리 더 가까워서 잘보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ㅠㅜ 다행이다 4층잡아서 걱정했는데 시야 괜찮구나?! 꼭 가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 오프사이드인줄
06.28 10:11 l 조회 38
OnAir 혹시 오프사이드..?2
06.28 10:11 l 조회 109
OnAir 티켓끊어라
06.28 10:11 l 조회 5
짐싸라명보야
06.28 10:11 l 조회 7
OnAir 아 조졌다
06.28 10:11 l 조회 24
OnAir 진짜 어떻게 0대1에서 2대1이 되냐 하
06.28 10:11 l 조회 29
끝낫네
06.28 10:11 l 조회 10
OnAir ㅋㅋㅋㅋ비행기타자ㅠ1
06.28 10:11 l 조회 10
OnAir 99% 오피셜) 대한민국 탈락1
06.28 10:11 l 조회 98
OnAir 와ㅋㅋㅋㅋㅋㅋㅋ
06.28 10:11 l 조회 10
OnAir 망.....
06.28 10:11 l 조회 9
콩고 넣을것같더라 ㅜ4
06.28 10:11 l 조회 74
OnAir 집 가자
06.28 10:11 l 조회 7
만약 올라가면 한국 32강 몇시야?1
06.28 10:11 l 조회 48
OnAir 대표팀 짐 싸라
06.28 10:11 l 조회 11
OnAir 명보야 나가라
06.28 10:11 l 조회 4
OnAir 아오
06.28 10:11 l 조회 4
OnAir 아 제발 우즈벸 동점골 아앜 살려죠
06.28 10:11 l 조회 14
OnAir 이건 진짜 걍 가지말라는건듯
06.28 10:11 l 조회 15
OnAir 짐 싸자 뭔 32강이냐
06.28 10:11 l 조회 1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