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공연장 들가면 걍 한눈에 다 들어온달까?? 유독 작아보이긴 하더라 ㅋㅋㅋ 이게 절대 안 좋다는 게 아니구 그만큼 시야 걱정은 안 해도 될거양 4층이어두 잡앗으면 제발ㄹ 가ㅏ 난 정말 좋아따.. 돌출은 진짜 잘 보이더랑.. 요번 드림은 360도여서 시제석이 따로 정해져있진 않은 거 가튼데 머 그런 비스무리한 좌석이더라두 꼭 가.. 난 4층 시제석 한 번 가봤는데 ㄹㅇ 너무 잘 보였엌ㅋㅋ 직선 거리?가 가까웠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딱 공연장 들가면 걍 한눈에 다 들어온달까?? 유독 작아보이긴 하더라 ㅋㅋㅋ 이게 절대 안 좋다는 게 아니구 그만큼 시야 걱정은 안 해도 될거양 4층이어두 잡앗으면 제발ㄹ 가ㅏ 난 정말 좋아따.. 돌출은 진짜 잘 보이더랑.. 요번 드림은 360도여서 시제석이 따로 정해져있진 않은 거 가튼데 머 그런 비스무리한 좌석이더라두 꼭 가.. 난 4층 시제석 한 번 가봤는데 ㄹㅇ 너무 잘 보였엌ㅋㅋ 직선 거리?가 가까웠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