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6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4천원 빼가는데 이게 맞음??
대표 사진
익인1
위약금,,? 수수료말하는건가?? 카드티켓이면 4처넌이긴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약금이라던데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ㄹㅇ 위약금을 받아가...? 머 잘못한것도 아니고 계약 위반한것도 아니고 걍 티켓팅한걸로다가 위약금을??? ㄴㅇㄱ 아 밑댓보니까 예매할때말구 취소수수료 이런거 말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당일 아니니까 이러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티켓 잡을때 빼가는거 말하는줄... 그거 날짜 지날수록 더 많이물어야돼가지고 나도 티켓은 취소 안하고 차라리 원가양도 보냄ㅜ 돈 이리저리 오지게 뜯어가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4층막열인데 원양하면 ㄱㅊ을까..? 양도 번거로워서 귀찮은데 고민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싹다 매진인콘이면 4층막열도 원양은 충분히 수요잇을듯?? 양도 귀찮긴해ㅋ큐ㅠㅠ 배송지변경이라도 되면 ㄱㅊ은데 현장수령 이런거면 콘 안갈거여도 현장까지 가서 표 넘겨줘야될수도 잇고... 난 보통 표 여러장중에 내거 하나남기고 양도하는 경우엿어서 당일에 공연장에서 만나서주고 하는데 이런거 아니면 차라리 돈내고 취소하는게 편할수도잇긴하겟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잘하는데 왜 자꾸 못한다고 가스라이팅 하냐
06.25 12:35 l 조회 10 l 추천 1
32강 진출이야??3
06.25 12:35 l 조회 39
홍명보 욕 엄청 먹겠다…3
06.25 12:35 l 조회 42
홍명보가 젤 빡치는데 선수들도 쉴드쳐주고 싶지 않음1
06.25 12:35 l 조회 23
하 빡쳐서 wbc 8강 진출하고 해설 아저씨들 우는 거 다시 보는중2
06.25 12:35 l 조회 52
진짜 3위하고 경우의수 따지는거는...3
06.25 12:35 l 조회 33
홍명보 계약 기간이 언제까지야?
06.25 12:35 l 조회 10
아니 근데 진심으로 너무 화나
06.25 12:35 l 조회 12
독일 만나서 개같이 졌으면 좋겠다2
06.25 12:35 l 조회 30
난 오늘 경기 끝나고 이강인 우는 거 말고 이걸 다시 보고싶었는데ㅋㅋ3
06.25 12:35 l 조회 127
이기혁손흥민이강인옌스는 잘했음6
06.25 12:35 l 조회 72
정보/소식 베네수엘라서 최대 7.5 연쇄 강진…"1만∼10만 명 사망 가능성"4
06.25 12:35 l 조회 60
나 축알못인데 원래 지고 있으면 공격을 풀가동하지 않나4
06.25 12:35 l 조회 65
와 최근 경기력보면 일본 축구 개잘하네3
06.25 12:35 l 조회 40
걍 제미나이가 감독하자
06.25 12:35 l 조회 5
다른 3위팀은 경기언제해??
06.25 12:34 l 조회 11
어차피 32강 가도 야구스코어 나오고 질 거 같은데
06.25 12:34 l 조회 19
차기 축협회장 누가 되어야할까?10
06.25 12:34 l 조회 104
전술 ㄹㅇ 경기 10분 남겨놓고 조규성 머리에 공 맞추기
06.25 12:34 l 조회 107
2002로 축구붐이오고 2002가 그걸 다시 닫는군아 ㅇㅇ1
06.25 12:34 l 조회 51


처음이전2412422432442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