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6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나 입덕한지 며칠 안됐어!!
니가알아봐핑푸야 이러지말고ㅜㅜㅜㅜ 제발 나에게 친절을 베풀어줭 너네 똑똑하자나!!!!!
대표 사진
익인1
쿨하고 쾌남인데 섬세하고 감성적인 강아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연민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연민 없음, 귀여움, 애교많은 쾌남 상남자, 솔직담백함, 꼬인거 없음, 허세 없음
평소엔 nf스럽고 감성적이고 일할 때는 st스럽고 완벽주의 성향이 몹시 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웃고 다정한데 쾌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업에 관해 굉장히 완벽주의자야 지금은 덜 한데 몇년전에 무대 뒤에서 울었어 팬들에게 미안해서 그만큼 무대 위에서는 몸 부셔져라해ㅠ 무대 아래에선 형들하고 장난 많이 치고, 잘 먹고, 잘 웃고, 잘 우는 그냥 막내야ㅎㅎ 팬 사랑 엄청나고 항상 발전 할려고 노력해 엉뚱한 면도 많고 솔직한 성격이야 인성도 바름 내가 3년 넘게 봐온 정국이 성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연민 없고 남한텐 관대하고 본인한텐 엄격하고 되게...뭐라해야하지 단순한데 생각은 또 많아 표현하기 어려운데 되게 철학적인 느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쿨하고 자기연민없고 꼬인거 없고 계산적인거 1도 없고 진짜 솔직해 내가 본 사람 중에서 제일 솔직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연민 없고 솔직하고 무대욕심 많아서 우리가 보기에는 아무 문제 없어보여도 본인 기준에 못미치면 오래 생각하고 더 늘어서 옴
그리고 남들에게 보여주기 식으로 쿨한게 아니라 아니면 아니고 맞으면 맞고 그런 스타일
근데 또 팬들한테는 한없이 다정하고 표현 많이 해주고 잘웃고 본인은 멋있어 보이고 싶어하지만 항상 웅냥냥 말해 ㅋㅋㅋㅋ
그리고 덕질할수록 느끼지만 배울 점도 많은 것 같음 .. 다방면으로 다 잘해서 덕질할맛도 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낯엄청가리는데 친하면 세상 장꾸되고 완전 센스쟁이 유잼맨이야 난 정국이 웃겨서 더 좋아해ㅋㅋ 감성적이라 눈물도 많고 착하고 무지 귀여운 성격이지만 본인의 추구미는 세상 상남자 그자체라 그 갭차를 경험하는게 또 신세계야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국 입덕하고 놀란게 나무 솔직함 그리고 갠감상은 감상이니까 직접 보면서 느껴줘 왜곡하지말구 특히나 팬들이 편집한 거 말고 본인이 말하고 행동하는 걸로 판단했으면 좋겠음 볼 거 많아서 좋겠다 ㅎㅎ그거 보다보면 제대하고 타이밍도 굿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06.22 15:33 l 조회 60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2
06.22 15:33 l 조회 134 l 추천 1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06.22 15:32 l 조회 68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06.22 15:32 l 조회 23
어린팬들이 싸인받고 좋아하는거 너무 마음이 따뜻해짐1
06.22 15:32 l 조회 48
최애 피디에프 진짜 열심히 따고 그랬었는데 이젠 안 땀
06.22 15:32 l 조회 47
러브버그 익충이니까 참으라는거 나만 짜증남?3
06.22 15:32 l 조회 59
우리 알페스플 타자 2
06.22 15:32 l 조회 50
돌하나 까겠다고 돌말한거 따지면서 업체 학교 제무제표 까보는거보고 기겁했어1
06.22 15:32 l 조회 38
리센느 피디 그 솔파 스튜디오 대표가 본 쇼츠 유행은 길어봤자 3개월이래8
06.22 15:32 l 조회 499
리센느 노래 다 좋다
06.22 15:31 l 조회 17
사람들 좀 신기해 누구 하나 잘나가기 시작하면7
06.22 15:30 l 조회 85
까계들 선동으로 아티 연검 망치는거 진짜 싫다ㅋㅋㅋ2
06.22 15:29 l 조회 51
예전에 연예인들 기부하는 이유가 세금 때문이라고 깠는데6
06.22 15:29 l 조회 114
근데 1차 많은게 진짜 좋긴 함 마이너라도..9
06.22 15:29 l 조회 190
남돌중에 여돌보다 욕심하게 먹는사람이있어?13
06.22 15:28 l 조회 191
알못인데 엄지훈남 보고 부치 같다는 거 있잖아
06.22 15:28 l 조회 40
케이스티파이 솔직히 2-3만원 정도면 자주 샀을텐제8
06.22 15:27 l 조회 106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34
06.22 15:27 l 조회 1696
엽닭 먹어본 사람 있음?15
06.22 15:27 l 조회 12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