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방 안 챙겨봄
라방 안 챙겨봄
버블 와도 귀찮아서 안보고 며칠 묵히고 봄
스밍은 컴백한 주에만 잠깐 돌리고 앨범도 한 장만 구매함
굿즈 다 파는중
본진이 싫어진건 절대 아닌데 예전만큼 덕질이 크게 재밌지 않음
적다보니 탈덕인 것 같긴한데 아직까지 응원하는 마음은 남아있어서 탈덕인건지 헷갈리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방 안 챙겨봄 버블 와도 귀찮아서 안보고 며칠 묵히고 봄 스밍은 컴백한 주에만 잠깐 돌리고 앨범도 한 장만 구매함 굿즈 다 파는중 본진이 싫어진건 절대 아닌데 예전만큼 덕질이 크게 재밌지 않음 적다보니 탈덕인 것 같긴한데 아직까지 응원하는 마음은 남아있어서 탈덕인건지 헷갈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