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형 앨범이 나왔는데 멋있었어요 도영이형 태용이형 재현이형 마크형 형들이 어떤 사람인지 느끼잖아요 근데 각자의 (솔로)앨범을 들으면 한없이 그 멤버다워요 정말 한없이..
이 말 너무 뭔가 따수움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마크형 앨범이 나왔는데 멋있었어요 도영이형 태용이형 재현이형 마크형 형들이 어떤 사람인지 느끼잖아요 근데 각자의 (솔로)앨범을 들으면 한없이 그 멤버다워요 정말 한없이.. 이 말 너무 뭔가 따수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