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일단 4명 캐릭터가 너무 뚜렷함ㅋㅋㅋㅋ
일단 4명 캐릭터가 너무 뚜렷함ㅋㅋㅋㅋ
퀸카재질-제니 / 음색메보-로제
모델st 랩퍼-리사 / 한국적 미인-지수 해가지고
조합이 너무 좋고…
다들 비율도 좋고 노래도 비트 귀에 때려박는 꽝꽝에
그 그룹이 무려 7년동안 사이좋게 유지되었다는게
ㄹㅇ 색다를듯
나같아도 좋아함ㅇㅇ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일단 4명 캐릭터가 너무 뚜렷함ㅋㅋㅋㅋ 퀸카재질-제니 / 음색메보-로제 모델st 랩퍼-리사 / 한국적 미인-지수 해가지고 조합이 너무 좋고… 다들 비율도 좋고 노래도 비트 귀에 때려박는 꽝꽝에 그 그룹이 무려 7년동안 사이좋게 유지되었다는게 ㄹㅇ 색다를듯 나같아도 좋아함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