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7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하....... 걍 시간 버린거 같아서 너무 우울하고 답도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티켓 없어… 너무 우울하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일 아침 한번 노려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기다려봐ㅠㅠㅠ 나 아까 3층 잡았어 제발 희망가져… 눈 빠질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시쯤 잡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9시 50분쯤 ㅜㅜ진짜 그때 3층이랑 4층 한자리씩 보였어 제발 포기하지마.. 나도 중간에 포기할뻔햇는데.. 간절하니까 어떻게든 더ㅣ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시부턴 홀딩이라고 그래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ㅜㅜ나도 그런줄알앗는데 아닌것같기도 하고 몰겟워ㅜㅜㅜ그래도 열버햇엌ㅋㅋㅋㅋㅋ 너무 간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3시간동안 인티도 두번인가 밖에 안들어오고 계속 새로고침만 하고 있었는데도 못잡은거면 진짜 갈 운명이 아닌가봐..... 너무 우울해서 눈물도 안나네.... 익인이는 내 몫까지 잘 보고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냐 그런말하지마!!!!! 끝까지 포기하지마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국하자마자 감독 구해야돼
13:54 l 조회 1
ㅋㅋㅋ우리나라 진짜 벼랑 끝에 몰려잇구나
13:54 l 조회 1
레몬탱처럼 여름에 들응만한 노래 추천좀
13:53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는 왤케 다 어렵니
13:53 l 조회 1
걸었음청년 조깅한청년 산책한 청년 별의별 청년 다 나오네
13:53 l 조회 1
OnAir 나머지 빙고중에 두개 될가능성 있어..?
13:53 l 조회 1
OnAir 이정도면 올라가지 말라는거지
13:53 l 조회 1
OnAir 이집트 한명 몸 불편한데 교체카드 다 써서 교체를 못함
13:53 l 조회 1
나는 정국 사진이든 영상이든 줄때 뭐든 그날 당일거인게 너무 좋음
13:53 l 조회 1
뭐야 어케 된 거니 나 또 x자 그려야 하니
13:53 l 조회 1
OnAir 이제 진짜 내려 놓으려고
13:53 l 조회 1
OnAir 허무하다 ....
13:53 l 조회 1
OnAir 만약 우리가 조2위로 올라가면 32강 상대가 누구였어?
13:53 l 조회 1
구~름 걷히~더니 쨍~한 햇볕~
13:53 l 조회 2
빨리 홍 짜르고 벤투 다시 데려오든 좋은 외국인 감독 데려와서 아시안컵 준비나 하자
13:53 l 조회 5
OnAir 경우의수 하나 또 날라가나...1
13:52 l 조회 23
OnAir 와.. 들어가는 줄
13:52 l 조회 23
OnAir 축구는 뛰는 게임이구나... 하도 걸어서하는걸 봐서 그런지
13:52 l 조회 16
상황이 이렇게 된거 감독도 감독이고 걸었음 청년들 진짜
13:52 l 조회 7
OnAir 벨 울리는거 이번 월드컵이 처음인가?
13:5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