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인스파이어 2층 가는 사람 중에 울트라 고민 하는 사람에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0/22/f780a234c69bb0c81c7f48cd29bd1980.jpg)
![[잡담] 인스파이어 2층 가는 사람 중에 울트라 고민 하는 사람에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0/22/30ee7a3b2d9220c66bf2cc08ffe241e1.jpg)
![[잡담] 인스파이어 2층 가는 사람 중에 울트라 고민 하는 사람에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0/22/852de034ceb567be1347416a7daf8a08.jpg)
이날 두 회차 다 갔는데 공교롭게도 다 2층 5열이었고 위치는 가로로 길게 놓고 봤을 때 거의 끝쪽 2층이었어
첫 번째만 본무대 3배율이고 나머지는 본무대 10배율임
울트라23이고 2층 가는 사람들 울트라 빌려가면 뽕은 뽑을거임 첫짤이 대충 체감 시야였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이날 두 회차 다 갔는데 공교롭게도 다 2층 5열이었고 위치는 가로로 길게 놓고 봤을 때 거의 끝쪽 2층이었어 첫 번째만 본무대 3배율이고 나머지는 본무대 10배율임 울트라23이고 2층 가는 사람들 울트라 빌려가면 뽕은 뽑을거임 첫짤이 대충 체감 시야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