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줄임말은 뭔지 알겠는데단어만 보면 좀 부정적인 의미 같은데쓰이는 거 보면 꼭 그런건 아닌거 같더라구?
설명해줄 사람있어?
애증 이런건가? 싸우다가 사랑으로 발전하는 그런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