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7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수빈이랑 연준이 눈 봐 | 인스티즈

왜케 귀엽징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강아지랑 고양이같다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눈 나쁘게 뜨는 법, 착하게 뜨는 법 알려주고 해보자! 해서 찍은 사진같은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음방이었는지 까먹었는데 수빈이 어떻게 눈을 나쁘게 뜨지? 했는데 옆에서 연준이 형한테 배우라고 하는 거 그러다가 서로 착하게 뜨는 법 나쁘게 뜨는 법 알려주면 되겠다 한 거 떠올랐는데 딱 그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만보면 수빈이가 생각보다 날카롭고
연준이는 살짝 내려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연준이 눈꼬리가 양쪽 다 가려져서 그렇게 보이는 거지 연준이 눈꼬리는 내려가다가 끝에 살짝 올라감
그 부분때문에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쳣다 개잘어울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티켓 잘알 익 있어?
0:36 l 조회 12
OnAir 연봉 토해내고 가세요
0:36 l 조회 6
뭐야? 이게 기자회견 끝이야?
0:36 l 조회 16
홍명보 "대한민국축구에 대한 마음까지 내려놓은건 아니다”6
0:36 l 조회 322
OnAir 와 표정뭐임
0:36 l 조회 49
OnAir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웅
0:36 l 조회 41
나만 잘 안들림?
0:36 l 조회 8
OnAir ? 홍명보 어디감??
0:36 l 조회 26
OnAir 개황당 홍명보는
0:36 l 조회 47
OnAir 뭐임 걍 사퇴한다고 말하고 끝임??
0:35 l 조회 17
진짜끔찍햇으니까 다신보지말자
0:35 l 조회 2
선수들의 시간이 너무 아깝다
0:35 l 조회 5
사퇴하면 끝이지만 4년을 어떡하라고1
0:35 l 조회 50
사퇴로 책임진다하기엔 기회비용이 너무 컸다1
0:35 l 조회 19
와 뒤에 숨었네 ㅋㅋㅋㅋ
0:35 l 조회 43
선수 커리어 박살내고 감독은 사퇴하고
0:35 l 조회 12
마음도 내려나
0:35 l 조회 4
OnAir 아니 박항서는 왜나와
0:35 l 조회 48
OnAir 왜 박항서가 나와???2
0:35 l 조회 97
젤 먼저 올라온게 12시 31분에 사퇴 기사 떴다라
0:35 l 조회 45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