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8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뭐 살까..?? 뭐가 더 보습감 좋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바디로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습은 오일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써봤을때 보습은 오일이 더 좋은거 같은데
손이 찝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일은 샤워직후 바르기 좋고 로션을 평소에 바르기 좋아서 둘다 필요...
근데 로션 바르기 귀찮아하는 타입이면 샤워하고 물기 있는 상태에서 오일 그냥 바르면 싹 코팅돼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무조건 로션일 줄 알았는데 오일이 나아?? 나 완전 극건성인데 오일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극건성이면 오일 로션 같이 바르셈
샤워하고 물기 살짝 남은 상태에서 오일 바르고 로션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일이랑 로션이랑 섞우서 써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조건 피지컬로 왼른정하는거 맛알못이긴 해… 12
06.23 10:12 l 조회 223
가요대전 썸머 이번에도 치지직 중계 있을라나1
06.23 10:12 l 조회 49
투바투 태현 크트팬이야? 모자 늘 쓰고있어10
06.23 10:11 l 조회 149
아 선배님들이랑 술먹다가 취ㅏㅎㅁ4
06.23 10:11 l 조회 37
라이즈팬들아 하나만 물어볼께15
06.23 10:11 l 조회 328
개빡치네
06.23 10:10 l 조회 69
정보/소식 속보) "원가부담 더는 못 버틴다"…롯데칠성, 2년 만에 출고가 5.3%9
06.23 10:10 l 조회 1201
데뷔 4년차이나면 많이 나는건가?5
06.23 10:10 l 조회 90
보넥도 팬싸장에서 투어스 노래 나왔댘ㅋㅋㅋㅋ6
06.23 10:10 l 조회 388
출장십오야 2세대 특집 소취...1
06.23 10:09 l 조회 53
쿠플 선예매 코드 등록하라는거3
06.23 10:09 l 조회 51
이번에 가요대전 썸머 라인업 시상식급이네1
06.23 10:09 l 조회 288
중소 덕질하는 익들아 와봐10
06.23 10:08 l 조회 87
가요대전 어디서 해?1
06.23 10:08 l 조회 43
가요대전 아이브 에스파 세븐틴 방탄은 안나오나???16
06.23 10:08 l 조회 608
친한 셋이 그룹명 겁나게 길다8
06.23 10:08 l 조회 431
보넥도 엘지 응원가 부르나봐3
06.23 10:08 l 조회 188 l 추천 10
OnAir 홀랑아ㅠㅠㅠㅠㅠㅠ
06.23 10:07 l 조회 19
가요대전 라인업 다뜬거야???아님 더 남았어??3
06.23 10:07 l 조회 165
서울익인데 러브버그 방역차 왔다~2
06.23 10:07 l 조회 55


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