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최애 좋아하면 되는데 왜 자꾸 기싸움 하는 겨... 남들 알아버릴 정도로 기싸움 좀 하지 맙니다 쫌 어차피 같은 그룹이라고
그냥 최애 좋아하면 되는데 왜 자꾸 기싸움 하는 겨... 남들 알아버릴 정도로 기싸움 좀 하지 맙니다 쫌 어차피 같은 그룹이라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최애 좋아하면 되는데 왜 자꾸 기싸움 하는 겨... 남들 알아버릴 정도로 기싸움 좀 하지 맙니다 쫌 어차피 같은 그룹이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