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9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번엔 남초부턴가봐
포병 훈련 사진들 올라온거 알면서도 무조건 우기고 퍼트리고 다녀
군대에 있는 애한테 왜 저러는거야 진심 정병력이 미쳤어 
대표 사진
익인1
자주포 같이 탄 분들이랑 찍은 사진도 있고 같은 부대원 사인에도 같은 주특기인거 느껴지는데 왜저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부 정병들이 커뮤마다 1년동안 증거도 없이 소문내고 다니던데 지겹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또라이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갑자기 px에 꽂힌 이유가 궁금함.. ㅈㅁ 관련 루머 다 이런식인듯 연관성 1도 없는데 갑자기 자 시작 이러고 생성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초애들이 바보도 아니고 포 사진이 있는데 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병 아니면 올라가지도 못한다는 자주포 위에서 찍은 사진도 있는데 왜 아직도 px병이라는거야?!
글구 또 px병이면 뭐 문제있는거야? 왜 자꾸 px병에 집착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르겠음 진짜 모르겠음ㅜ 남초 커뮤도 집착하는 거 보니 하나같이 아들맘 50대 악개 아줌마들이던데 그래서 그런가 악개를 안 겪어 본 것도 아닌데 진짜 저 악개들은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히려 정국이가 px병 하고 싶어했는데 대체 왜 다른 멤버한테 집착하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도 똑같다 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 뭐가 문제임? 하고 싶었던 보직 못할 수도 있지? 흔한 일인데? 문제될 일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뒷문구 보이지도 않지만 px병 하고 싶었는데가 어떻게 px병 지원했다가 떨어졌다가 되는데ㅜ 너도 쓰면서도 웃기다고 생각 안 함? 너랑 얘기해 봤자 논리에서 안 통할 거 같으니까 그냥 지나가는데 극혐하는 악개들이랑 똑같은 수준이니까 눈에 안 띄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고 싶었지만 못했다 = 지원했다가 떨어졌다'로 이해하는게 정상이야ㅇㅇ 이게 팩트인데 굳이 억지로 단어까지 트집 잡는 이유를 모르겠음 싫다니까 수정할께 그런데 나 같이 멀쩡한 팬 괴롭힐 시간에 악개나 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지만 정국 제외 다른 멤버들이 정국 악개들한테 당하고 있는 일은 범죄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초도 그분들 집착하는 곳이잖아 ㅋㅋㅋㅋ 뻔하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반입대 전부터 내내 루머에 시달린거 진짜 지겹다 지겨워 뭐에 발작하면 저렇게
되는지 궁금하다 그쪽 악개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완전체하면 또 발작하실듯 꼬시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뒤늦게 서치했다 에휴... 군대 시작부터 끝까지 악개어르신들 레전드야...군대 선임 인스타에 지민이까지 넷포 올라온 사진 글 많은데 모르면 검색을 해볼것이지 포병 넷포가 뭔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생각할수록 지금 멤버가 아까워 죽겠음2
06.25 19:06 l 조회 174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6
06.25 19:06 l 조회 31 l 추천 3
14000인데 플로어 잡을 수 있을까...3
06.25 19:06 l 조회 141
OnAir 에버들아 이제 희승 엠카무대한다 삐삐
06.25 19:06 l 조회 22
오랜만에 까르보불닭 먹었는데
06.25 19:06 l 조회 10
쿠플 대기열을 위한 대기타임이 왤케 길어??4
06.25 19:06 l 조회 116
엽떡은 로제가 최고인것 같다…2
06.25 19:05 l 조회 25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 지금도 참여 가능🧡5
06.25 19:05 l 조회 65 l 추천 9
빅뱅콘 대기인원 거의 10만이네 ㄷㄷ1
06.25 19:05 l 조회 100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7
06.25 19:05 l 조회 35 l 추천 4
위즈니 라이즈 투표🧡💚7
06.25 19:05 l 조회 26 l 추천 2
이번 축구 안 본 축알못이 ㄹㅇ 인티 반응만 보고 대강 생각하는 이번 축구 경기3
06.25 19:05 l 조회 158
짜증나ㅜㅜ 빅뱅 또 취켓 뺑이쳐야겠네
06.25 19:04 l 조회 78
‼️라이즈 선착 이벤트 아직 자리 있습니다!!!‼️10
06.25 19:04 l 조회 101 l 추천 4
라이즈 실투 몇시까지얌 ㅜㅜㅜ5
06.25 19:04 l 조회 203
빅뱅.. 친구 3천 나 6만 ㅋㅋㅋㅋㅋㅋ4
06.25 19:04 l 조회 278
여돌춤은 게이가 추는게 찐인것같음1
06.25 19:04 l 조회 72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7
06.25 19:04 l 조회 34 l 추천 4
라이즈 엠카 실시간 투표 이벵 아아 깊티아직 선착 119개 남았어요!9
06.25 19:04 l 조회 73 l 추천 9
제로즈 라이즈 엠카 투표🌹💙🧡 5
06.25 19:04 l 조회 23 l 추천 2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