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9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드림 샤이니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공연장밖까지 나오는데 어느정도 걸릴까 2층일때
대표 사진
익인1
2층 금방 나와 출입구 많아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스파이어 핸드볼 화정 장충 예사홀 다 가봤는데 체조 ㄹㅇ 금방 나오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층이면 그나마 빠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층은 진짜 내가 나가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금방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대절 공연 끝나고 30분 기다려준다는데 맞출수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 켜지자 마자 바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꾸물대는 순간 사람들한테 막히니까 짐 정리는 미리 하고 응원봉은 나가서 넣어도 되니꺼 끝나자 마자 바로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이밍 보고 스크린닫히자마자 일어나서 나가면 진짜 금방나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출입구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로어는 어때 궁금하다…ㅏ나도 차시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플로어는 좌석보다 좀 걸리긴하는데 그래도 15~20분안에는 나가는듯? (나 거의 펜스 바로 뒷줄이였을때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오는건 금방인데 지하철타려고 역 들어가면 엄청 빽빽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하철이 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체조 밖 지에스까지 5분만에 나온듯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탠딩이 느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체조는 진짜 금방 나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최애곡 뭐야?
17:32 l 조회 1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
17:32 l 조회 1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1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1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7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18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1
17:30 l 조회 55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2
17:30 l 조회 36
원빈이 붙임머리지 ?5
17:30 l 조회 50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3
17:29 l 조회 23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24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5
17:29 l 조회 60 l 추천 5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3
17:29 l 조회 46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했다던데1
17:29 l 조회 28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5
17:28 l 조회 56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1
17:27 l 조회 149 l 추천 6
이영표가 업자였어야했음...
17:27 l 조회 105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3
17:27 l 조회 33
원아페 부산에서 하는거야 ?3
17:27 l 조회 27
다 자기 최애가 실험멤이라고 생각하네ㅋㅋㅋ3
17:2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