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9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생일이 12월 4일이었어서 이제서야 풀리는..^^[잡담] 갤럭시에서 방탄 진 생축 해줬었구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ㅠ 전역 후 맞이하는 첫번째 생일이었는데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ㅠㅠㅠ생축만 기다리고 있다가 날벼락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엄... 세상이 억까하는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완전 날벼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쁘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예뻐ㅠㅠㅠ 망할 돼지 하나 땜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예뻐서 더 속상해ㅠㅠ 엄청기다리고 있었는데 진짜 날벼락이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뻐 진짜...속상하다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ㄹㅌㅅ 정병 극한의 올려치기 내려치기가2
06.22 11:49 l 조회 112
원래 랜박은 좀 오래걸려?
06.22 11:49 l 조회 11
솔직히 제왑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 아이돌 엄청 생각해주는 착한 소속사가 어딨냐...6
06.22 11:48 l 조회 120
아니 난 그냥 제왑 아직도 커뮤에서 뭐 소속사 영업글? 올라오는거 보면 신기함11
06.22 11:47 l 조회 219
회사를 왜 영업 하는거야? 주식저씨들인가3
06.22 11:46 l 조회 71
외국인들은 왜이렇게 한국인의 피부색에 집착하는거임?12
06.22 11:46 l 조회 122
엔하이픈 오빠들 너무 잘생겼어요♡3
06.22 11:45 l 조회 90
본인들 곡이랑 안무 비슷해서 헷갈린다는 아이돌3
06.22 11:44 l 조회 359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12
06.22 11:44 l 조회 218
엔시티 대중적노선으로 갓으면9
06.22 11:43 l 조회 265
제왑 학폭이랑 음주운전 얘기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게 왜 나오냐는데10
06.22 11:43 l 조회 230
하이브도 돌바돌 아니야?
06.22 11:43 l 조회 78
레드레드라는 노래 싫어서 죽을거같음ㅠ34
06.22 11:43 l 조회 627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4
06.22 11:43 l 조회 152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06.22 11:42 l 조회 178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06.22 11:42 l 조회 104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11
06.22 11:42 l 조회 261
아이돌한테 악플다는 거 보면 트위터에 찐따들 많긴하네1
06.22 11:42 l 조회 40
근데 5세대랑 비교해도 제왑 학력은 다 고졸인데..4
06.22 11:42 l 조회 285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22
06.22 11:41 l 조회 762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