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0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경선에선 문제 없이 승리하것지??
대표 사진
익인1
방심은 금물 .. (이재명 지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방식이 외부침투 쉬운 방식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권리당원 투표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선 방식 바뀌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민선거인단하면 ㄴㄴ 당원투표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근데 진짜 민주당원 백만넘는다며.
국민선거인단 왜 필요하지? 이런 짓 하는 것들 기어들어올텐데
백만이면 충분히 간접적으로 당원아닌 국민들중 민주당 뽑아줄 사람들이 미는 후보 가늠되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0만명임 저렇게해서 이낙연 표 갑자기 올라갔던거 생각하면 역투표 이번에도 분명 있을텐데
저거 자료도 민주당 다 들고 있을텐데 진짜 뭔생각인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명계들때문에...걔들이 100% 국민선거인단하자고 우겨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아는데 쟤네도 지금 차기를 노려야지 본인들이 최종후보로 나와도 지금 당선 안된다는거 제일 잘 알텐데.. 일단 정권교체 먼저 해놓고 내가 이름만 좀 알리고 차기 갈 생각을 해야지 최종후보만 올라가면 다가 아닌데 왤케 욕심부리지.. 오히려 저 110만명중 20~30만명은 오로지 이재명 때문에 있는거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걔들 ㅇㄴㅇ믿고? 차기니 뭐니 정권교체나 내란처벌따위는 생각없는거같아
ㅇㄴㅇ이 반이재명 내각연정하자고 국짐에게 제안했더라
진짜 환멸나는 수박들. 나 당원가입안했는데 혹 국민선거인단 신청해야할까봐 가입안했거든?
부디 민주당원들 힘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어차피 당원6개월 이상 유지한 사람만 당원투표 할 수 있어서 지금 당원가입은 비추천ㅠ 혹시라도 국민선거인단 뜨면 그때 도와주라.... 권리당원도 지금 문자보내는거 말고는 할수 있는게 없어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ㅇㅇ
그래서 미뤘더니...
그래도 나 가입안하길 잘했네 이런 상황안되고 당원들끼리 투표해서 뽑혔으면. 정말 응원한다!!! 이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한건 없어. 당원투표로 가게 계속 말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상원 얼딩자세 진짜 웃기네1
06.25 20:32 l 조회 64 l 추천 1
코르티스 팬인데 정병 붙어서9
06.25 20:32 l 조회 193
지금 플 뭐야 엠카가 해외차트를 봐서 그런 거?6
06.25 20:32 l 조회 194
아 콩콩팜팜 봐야지2
06.25 20:32 l 조회 24
보넥도 아디오스는 진짜 아깝다14
06.25 20:32 l 조회 314
여기서 말하는 해외는 북미쪽인가?6
06.25 20:31 l 조회 80
하투하 스춤 뭔가 스춤깔이아냐4
06.25 20:31 l 조회 101 l 추천 1
입으로 숨 쉬지마 무조건3
06.25 20:31 l 조회 102
핌릿캣 1위 소식듣고 이때싶 하는말6
06.25 20:31 l 조회 240
어떻게 해야 직캠 터질까?8
06.25 20:30 l 조회 128
한유진 중녀들이 환장하게 생긴듯8
06.25 20:30 l 조회 316 l 추천 1
창틀에 러브버그 시체 그냥 두고 본가 갔다오면 바선생(혹은다른벌레들) 유입될까?2
06.25 20:30 l 조회 62
여돌들은 20후30초이래도 턱 진짜 안 자라네..23
06.25 20:29 l 조회 585
또 갑자기 비쏟아지네2
06.25 20:29 l 조회 33
젊음은 가 아픔도 지나가 남겨진 건 아쉬운 마음 그 또한 가
06.25 20:29 l 조회 86 l 추천 5
난 진짜 대놓고 팬코에 엄근진댓글 달아주는애들이 신기해4
06.25 20:28 l 조회 70
음방은 솔직히 기준보다 시기 아니야?2
06.25 20:28 l 조회 102
만약 32강 간다면 2위보다 좋은 시나리오임?3
06.25 20:28 l 조회 167
오늘 빅뱅 일반예매 성공한사람 ~!22
06.25 20:28 l 조회 165
클 나갈때만 해도 후임은 클보다 더 최악은 아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06.25 20:28 l 조회 16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