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0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경선에선 문제 없이 승리하것지??
대표 사진
익인1
방심은 금물 .. (이재명 지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방식이 외부침투 쉬운 방식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권리당원 투표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선 방식 바뀌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민선거인단하면 ㄴㄴ 당원투표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근데 진짜 민주당원 백만넘는다며.
국민선거인단 왜 필요하지? 이런 짓 하는 것들 기어들어올텐데
백만이면 충분히 간접적으로 당원아닌 국민들중 민주당 뽑아줄 사람들이 미는 후보 가늠되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0만명임 저렇게해서 이낙연 표 갑자기 올라갔던거 생각하면 역투표 이번에도 분명 있을텐데
저거 자료도 민주당 다 들고 있을텐데 진짜 뭔생각인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명계들때문에...걔들이 100% 국민선거인단하자고 우겨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아는데 쟤네도 지금 차기를 노려야지 본인들이 최종후보로 나와도 지금 당선 안된다는거 제일 잘 알텐데.. 일단 정권교체 먼저 해놓고 내가 이름만 좀 알리고 차기 갈 생각을 해야지 최종후보만 올라가면 다가 아닌데 왤케 욕심부리지.. 오히려 저 110만명중 20~30만명은 오로지 이재명 때문에 있는거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걔들 ㅇㄴㅇ믿고? 차기니 뭐니 정권교체나 내란처벌따위는 생각없는거같아
ㅇㄴㅇ이 반이재명 내각연정하자고 국짐에게 제안했더라
진짜 환멸나는 수박들. 나 당원가입안했는데 혹 국민선거인단 신청해야할까봐 가입안했거든?
부디 민주당원들 힘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어차피 당원6개월 이상 유지한 사람만 당원투표 할 수 있어서 지금 당원가입은 비추천ㅠ 혹시라도 국민선거인단 뜨면 그때 도와주라.... 권리당원도 지금 문자보내는거 말고는 할수 있는게 없어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ㅇㅇ
그래서 미뤘더니...
그래도 나 가입안하길 잘했네 이런 상황안되고 당원들끼리 투표해서 뽑혔으면. 정말 응원한다!!! 이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한건 없어. 당원투표로 가게 계속 말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피디에서 앤톤 버블로그 따라한거15
06.21 16:36 l 조회 328 l 추천 22
연어초밥이랑 까르보불닭vs그냥불닭 어떤게 더 잘어울릴까8
06.21 16:35 l 조회 47
밑에 정보소식글 먼가 이상한디
06.21 16:35 l 조회 36
일본 축구 잘하는거 ㅇㅈ
06.21 16:35 l 조회 41
양홍원 학폭 폭로 터진거 봄?42
06.21 16:35 l 조회 2757
리센느 애들 별말 안해도 웃기더라고
06.21 16:35 l 조회 20 l 추천 1
피뎁따러 갔는데 조합ㅊ이 지들 조합 패는 개인팬 패고 왔다고 자랑하는거 봄21
06.21 16:34 l 조회 190
성찬 셋로그 중에 여기 제일 좋음7
06.21 16:34 l 조회 460 l 추천 11
100만원짜리 이어폰은 내 옆에서 불러주는것같네..15
06.21 16:33 l 조회 110
무대 못하면 인기 디버프심해?23
06.21 16:33 l 조회 211
마마 라인업 뜬줄
06.21 16:32 l 조회 102
인가 1위 누구햇써?3
06.21 16:32 l 조회 312
근데 나도 알페스하지만 정병들 보면 8할이 10
06.21 16:31 l 조회 187 l 추천 1
근데 비니는 왜 싫어하는거야?22
06.21 16:31 l 조회 240
원이 유튜브 뒤늦게 몰아보는데 성수편에서 이게 개웃기넼ㅋㅋㅋㅋㅋ
06.21 16:31 l 조회 24
리오 생머리일 때마다 연생 때 생각남3
06.21 16:31 l 조회 82
피부 트러블은 의외로 선크림으로 잘생기더라8
06.21 16:31 l 조회 138
저렇게 잘하는 일본도 아시안컵 우승이 10몇년전임
06.21 16:30 l 조회 34
근데 귀묶는거 붓기에 도움돼?2
06.21 16:30 l 조회 112
코르티스 보면 반정도가 길캐라는데5
06.21 16:30 l 조회 195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