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0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본의 포퓰리즘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트윗에서 일장기 성조기 두개 매단애가 잘했다고 칭찬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앞뒤가 안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는 포퓰리즘 누구는 칭찬 뭐야 좀 말을 맞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찍들 이거에는 입닫더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에 효리수 보고1
06.23 09:59 l 조회 101
침착맨 곧 성세천하 할거같은 느낌..7
06.23 09:59 l 조회 191
ㅂㅌ 저기는 뭔 지나가다 말만 얹으면15
06.23 09:59 l 조회 347
필릭스 진짜 잘나간다 이미지가 진짜 좋은가봄21
06.23 09:58 l 조회 867 l 추천 3
혹사 하투하 하람 찜질방 사진 있는사람 캡처든 셀카든 다 ㄱㅊ 셀카면 더 좋긴한데
06.23 09:57 l 조회 18
라이즈 라이크어밤 왜케좋지5
06.23 09:56 l 조회 74
자화상 그리려고 거울로 자기 얼굴 보는 휴닝카이랑 수빈인데2
06.23 09:54 l 조회 90
나 사실 나이 먹을만치 먹고 좀 쪽팔린 건데 청약통장 엄빠가 관리함8
06.23 09:53 l 조회 102
스냅랩 겉에 싸는거 이름뭐야???2
06.23 09:52 l 조회 105
집에 뭔가 날파리 날아다니는 거 같아서 화장실 배수구 청소했거든?1
06.23 09:52 l 조회 199
레몬탕 노래 되게 빨간맛 구성 느낌난다
06.23 09:52 l 조회 21
위시 일본팬미에서 보이미츠걸 무대만 기다림 ㄹㅇ
06.23 09:51 l 조회 25
홀랑아 2골만넣자1
06.23 09:50 l 조회 26
위시 보밑걸 노래 개좋아....3
06.23 09:49 l 조회 124
투바투 낫투두 나오는 전문가분들ㅋㅋㅋ 다들 왜케 입담잌ㅋㅋㅋ1
06.23 09:49 l 조회 61
OnAir 홀란드 망연자실ㅋㅋㅋㅋ왤케 우5기냐
06.23 09:49 l 조회 23
오레오 방탄맛 우때?16
06.23 09:48 l 조회 225
알디원 로플 진짜 쩐다8
06.23 09:48 l 조회 282 l 추천 6
러닝할때 들을 노래 추천좀17
06.23 09:48 l 조회 79
노르웨이 응원소리 개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1
06.23 09:48 l 조회 28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