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03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소득 제한 없이 전 국민에게 5만 엔을 현금으로 지급할 수 있었다면, 103만 엔의 소득 기준선도 제한 없이 178만 엔까지 올릴 수 있었을 것이다.

이미 기준선 인상에 1조 2천억 엔을 투입했으니, 결국 둘 다 6조 엔 규모의 정책이다.

감세는 재원이 없다고 외면하면서, 현금 지급은 서둘러 시행하는 정부와 여당."

메울려고 증세할거다 함 일부 어르신들은 환영하고 

[잡담] 일본 전국민 5만엔(50만원) 준다는거 포퓰리즘이라고 욕하던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찍들이 제일 좋아하는 나라잖아 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이 저러는걸 어쩌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도 우리나 중국 타나라 가져가서 정책 비교하고 그래
알고 있어서 나쁠거 없잖아
좋으면 도입 아니면 개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는 윤씨가 용산이전이니 후쿠시마 오염수 홍보비용이니 대왕고래 사업이니 계엄이니 뭐니 등등 해서 펑펑 쓴 세금만 아끼고 경제가 좀만 덜 망했어도 전국민한테 100만원 이상 주고도 남았음 2찍들은 윤씨가 세금 펑펑쓸때는 세금 아깝니 세금 낭비니 이런 말 1도 없으면서 유독 민주당이 지역경제 돌아가게 한다고 지역화폐 준다고 하면 저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윤 안좋아하는데 나한테 화내
알고서 적용하자는거지
일본 쟤들 우리나라에 일거수 일투족 관심 얼마나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한테 화낸거 아냐 일본 애들이 저러는게 2찍들 말하는거랑 똑같아서 2찍들한테 화났을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무 케이팝 망령같은 사람이랑은 덕메 못하겠다
0:09 l 조회 1
손흥민 올해 0골이라는데 진짜야??
0:09 l 조회 10
른셔라는게 진짜 있긴 있구나
0:09 l 조회 19
ㅎㅌㅎ 첨 봤을땐 솔직히
0:09 l 조회 8
ㅁㅊ 타장르 갈아탔는데 ㅋㅋㅋㅋㅋ
0:08 l 조회 29
왕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0:08 l 조회 29
인형탈쓰고 청혼 부르는거 무슨영상이야?3
0:08 l 조회 11
성찬 축구 릴스 나왔다!6
0:07 l 조회 27 l 추천 3
연준 앨범 피규어 버전 포카 3장 다 준다는거지?5
0:07 l 조회 12
🎉드디어 오늘 윤정한 소집해제2
0:07 l 조회 9
컨실러 브러쉬로 팟컨실러 쓰면 잡티 부분에 덕지덕지 발라야돼?2
0:07 l 조회 9
리쿠 생일주간동안 뜬거1
0:07 l 조회 41 l 추천 1
최애 잘생겼다는 글 키알보고 확인하는데5
0:06 l 조회 60
바뀐 암표거래법이라는데 효과 있을까
0:06 l 조회 8
아니 어떤걸그룹 405060아재들 붙었던데
0:06 l 조회 25
아무도 모르지만 난 뚝심잇게 옆페스 멍링 한다5
0:06 l 조회 42
켄지곡이면 레코딩에서 프로듀서가 디렉해주는 소리 없애잖아2
0:06 l 조회 77
차선 변경 할 때 옆에서 싹싹 빌어주는 남자 호감1
0:06 l 조회 13
개웃기다..sm 믹스팝(?) 1세대 신화때부터 있었네
0:05 l 조회 19
정상현 한유진 이런 막내공들 좋음 2
0:0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