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0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콘서트도 그렇고 뮤지컬도 그렇고 이번 저 일본배우 팬미팅은 너무 선 넘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몇년사이에 100프로 오른건 에바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적당히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최고가가 블핑 27만 5천원인가? 뮤지컬은 더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비싼건 아직 없지만 알라딘이 19억이나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뮤지컬 진짜 몇년전만해도 조예할 먹이면 10만원 초반대로 VIP 갔는데 요즘은 할인도 잘 없고... 10만원 후반대에
좌석 색칠놀이도 오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대극장도 이렇게 올랐는데 중소도 뭔놈의 경쟁심 붙었는지 계속 오르고있어 자할 먹여도 싼게 5만원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요즘 티켓가격 뜨는거보면 또올랐어? 이생각뿐임 진짜 선넘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뮤지컬 가격 너무 올라서 이젠 안챙겨봄ㅠ 옛날엔 본진극 말고도 봤는데
할인도 없어지고 자리색칠도 너무 별로라 쉽게 접근 못하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 조졌네
06.27 13:56 l 조회 10
OnAir 아씨
06.27 13:56 l 조회 3
OnAir 조졌는데요?1
06.27 13:56 l 조회 18
OnAir 안녕 끝났다 우리
06.27 13:56 l 조회 19
OnAir 하하하하 이란 골1
06.27 13:56 l 조회 12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7 13:56 l 조회 7
근데 이 짓을 3년이 되도록 반복하다보니 포기할건 포기해지는거 같애9
06.27 13:56 l 조회 100
OnAir 얘들아 못간다 이란이 2:1로 넣음
06.27 13:56 l 조회 51
축협, 홍명보는 32강은 가겠지하면서 지금껏 뭉갠걸텐데
06.27 13:56 l 조회 60
끝났네
06.27 13:56 l 조회 11
OnAir 음 탈락
06.27 13:56 l 조회 25
OnAir 미친 ㅋㅋ
06.27 13:56 l 조회 5
OnAir 와 이란 역전 2대11
06.27 13:56 l 조회 24
OnAir 와 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7 13:56 l 조회 13
OnAir 예??
06.27 13:56 l 조회 5
OnAir 이란 골ㅋㅋㅋㅋㅋ
06.27 13:56 l 조회 13
OnAir 응 끝
06.27 13:56 l 조회 19
OnAir 이집트 국민 2시간정도 경험하고 탈퇴합니다
06.27 13:56 l 조회 15
조졌네1
06.27 13:56 l 조회 18
OnAir 이집트에서 한국으로 다시 귀화신청합니다1
06.27 13:56 l 조회 15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