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맨날 댓글로 다 그렇다 니 최애팬도 그럴거다 안그러는 팬 없다 이런식으로 댓달리는데 진짜 궁금한게 공감이 안가면 그냥 댓을 안달면 되지 않음?? 주어가 보이지도 않는데 왜 굳이굳이 일침이랍시고 초치는 댓을 쓰는걸까.. 진짜 너무 많이봐서 신기함
맨날 댓글로 다 그렇다 니 최애팬도 그럴거다 안그러는 팬 없다 이런식으로 댓달리는데 진짜 궁금한게 공감이 안가면 그냥 댓을 안달면 되지 않음?? 주어가 보이지도 않는데 왜 굳이굳이 일침이랍시고 초치는 댓을 쓰는걸까.. 진짜 너무 많이봐서 신기함
그리고 다 그러면 애초애 한탄글을 쓰지도 않습니다 진짜 너무할 정도니까 여기에서 주어없이 한탄하는거지ㅠㅠ 이런거까지 통제하려고 들지 않았음 좋겠어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