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1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잘한거랑 못한게 너무 극과 극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몰라서 그러는디 명...은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한 게 뭐임 챠먹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한게 뭐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석열나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한게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한게 있다고…? 부인한테 잘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신차려 정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아먹는 거 잘하잖아 얘들아
계란말이
나라 말아먹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어느 세계의 윤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한거 설명 좀 들을준비되어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약해서 말하면 외교랑 국방, 만나이랑 의대증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꼬는거 아니고 진짜 잘한거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두루뭉술 하게 말고 정확하게 해낸 내역 말야
만약 쓰니네 개가 똑똑하다면 우리동네는 재주를 잘 부려서 똑똑해ㅋ 라고 하지 말고
우리집 개는 앉아 빵야 엎드려 기다려를 할 줄 앎
이렇게 서술해주라 진짜 모르겠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어디서부터 말해야 될지도 모르겠는데... 외교 국방은 어느측면에서? 난 반대인 입장이라 그리고 만나이는 잘한거라고 할거까지도 없고 의대증원때문에 지금 의사파업하고 난리났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외교는 생각이 다를 수 있다 치지만 국방이랑 의대증원은 진짜 동의하기 어려움 당장 얼마 전에 북한에 있는 블랙요원 신상 다 공개돼서 몇십년간 구축해왔던 정보망 다 무너졌고 그때 정보사령관이 윤석열 명령받아서 내란 일으킨 문상호임 심지어 강대강 전략때문에 오물풍선 오지게 와서 피해본 사람이 한둘이 아니고 북한 쪽 그 귀신 소리 나는 스피커때문에 최전방 지역 주민들 피해도 극심함 의대증원도 증원 자체에는 동의하지만 필수의료 쪽 의사를 늘리는 유도정책이 아니라 걍 통으로 의대 정원 늘려서 결국 의료계 파업까지 상황을 몰고간 게 도대체 무슨 유효한 정책이었다는 건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한거라고? 걍 욕나온다 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외교 잘하는놈이 순방가서 입 간수 못해서 구설수 오르나? 뻔질나게 순방가고 갖다 퍼줘서 앞에서 칭구칭긔 누가 못해 우리나라에 이득을 가져와야 잘하는거지ㅋㅋ 하여간 박근혜든 윤석열이든 지표로 안나오는 외교 이런것만 잘했다고 올려치기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암밖에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명이 어딨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초에 손흥민 이재성빼고 경기한게 이길 마음이 없었음1
14:36 l 조회 26
플레이브들아 소희랑 챌린지 온거 봤어?14
14:36 l 조회 511 l 추천 109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12
14:36 l 조회 142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20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11
14:35 l 조회 412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3
14:35 l 조회 144
이거 할인율 너무 높은데 짭은 아니겠지2
14:35 l 조회 83
32강 이집트랑 만날거라는데?9
14:35 l 조회 107
아이오아이 마지막콘서트 이정도면 거의 오열인듯2
14:34 l 조회 42
오늘 나를 웃게 만드는 건 하이닉스 뿐이구나
14:34 l 조회 20
와 하이닉스 진짜 오늘 300 가나 ㅋㅋㅋㅋㅋㅋ2
14:34 l 조회 221
혼자 노는건 좋은데 집에 있는건 싫은익 있어?
14:34 l 조회 10
설영우 고소했으면 좋겠다 생각하긴 했는데
14:34 l 조회 46
옌스 후반에 투입됐어?7
14:34 l 조회 61
이집트 이란이 대진운이 좋다고???ㅋㅋㅋㅋ14
14:34 l 조회 321
더보이즈 영훈 이영상 너무 귀여움..3
14:33 l 조회 37
한화 야구팬이 축구 라인업 보고 자기네 감독이면 손흥민 영원히 쓴대ㅋㅋㅋ3
14:33 l 조회 122
한국 축구 참교육해줄 사람 없냐?1
14:33 l 조회 29
이게뭐야ㅜㅠㅠ웃안웃
14:33 l 조회 42
그냥 여론이 하라는데로 라인업 들고나와서 망했으면 말도안함3
14:33 l 조회 48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