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라이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반박시 니말이 다맞음)
예전에는 소속사달라져도 그룹은 재계약해줘서 고맙고 좋다 
했었는데
그런케이스 아이돌 팬이였다가 지금은 탈덕했는데
영원히 컴백안하고 영원히 개인활동함
내기준 희망고문만 준 느낌이고
기다리다 지쳐서 탈덕함
그룹떡밥이 거의없고 예정도 모름.
내가 개인팬이 아니라 그렇게 느끼는걸수도 ㅇㅇ
완전체 재계약말고는 단체활동은 정말 힘든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단체 제대로 안하고 희망고문할거면 차라리 깔끔하게 해체했으면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맞지 뭐.. 나도 아직 재계약 안한 돌 파는데 본문같은 재계약하면 탈빠할듯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팀 활동에 양보는 안하고 싶고 팀이미지는 가져가고 싶고 이런거 보여서 식는 거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요즘은 그런 케이스가 보편화돼서 네가 원하는 형태의 계약이 찾기 힘들어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 그룹에 입덕한거라 조합이든 최애든 그안에 최애가 좋았어서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활 활발하면 어쩔 수 없더라ㅠ 특히 그룹에 연기하는 멤버 생기는 순간부터는 그룹 활동 거의 못본다봐야함 스케잡는거 헬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예전하고 다르게 협조도 안해줌 그냥 각자 갠활동 하는데 그룹 이름만 이용해먹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다 갠활 흩어지면 그룹은 솔직히....5년이나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물론 입덕할 때는 최애 잡고 그룹이 좋아진건데 나중엔 그룹팬이 돼서 갠활만 주구장창하니까 잘 안챙겨보다가 걍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감 희망고문임 무책임한 느낌까지 들음 욕 안 먹으려고 발만 걸쳐두고 영원히 안옴...... 차라리 그냥 깔끔하게 용기있게 각자의 길 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체 앨범이 22년에 나오고 아직인데 올해는 나오려나?
이렇게 몇년에 한번이라도 나오는게 해체해서 아예 안 나오는 것보단 나은건지요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울익들아 러브버그 출몰함? 12
06.22 17:43 l 조회 180
베라 말고 요즘 아이스크림 브랜드 어디있더라5
06.22 17:43 l 조회 114
근데 지가 화나서 댓글 다다다 몇개씩 달아놓고 좀이따 삭제 왜 하는지 모르겠어
06.22 17:42 l 조회 30
식혜 맛있는 브랜드 어디임??
06.22 17:42 l 조회 22
이번 콩콩팜팜은 밥친구하기 힘들어??11
06.22 17:42 l 조회 628
컴포즈는 곡물라떼랑 고구마라떼 맛있음1
06.22 17:42 l 조회 16
전국노래자랑 나온 모녀 대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06.22 17:42 l 조회 26
얘들아 쥬씨랑 아마스빈 붐업하자1
06.22 17:42 l 조회 28
맥날 초코콘 돌아오면좋겠다1
06.22 17:42 l 조회 15
메가커피는 모델을 잘쓴다고 생각하긴 해19
06.22 17:41 l 조회 479
컴포즈 소프트 아이스크림 파는데가 있었는데 그런 지점 잘안보임
06.22 17:41 l 조회 8
이디야는 수박주스가 아니라 토마토주스가 ㄹㅇㄹㅇ찐임1
06.22 17:40 l 조회 32
분조장들은 댓삭해도 신고되는거모르나ㅋㅋ
06.22 17:40 l 조회 16
ㅋㅋㅋㅋㅋㅋㅋ 천러 서운하다는 거 너무 귀엽다1
06.22 17:40 l 조회 57 l 추천 1
이디야 수박주스가 사기야2
06.22 17:40 l 조회 59
카페베네 아는 사람3
06.22 17:39 l 조회 22
수박주스 쥬씨말고 어디 추천?20
06.22 17:39 l 조회 91
피부색으로 난리치는 거 볼 때마다 스우파 생각남1
06.22 17:39 l 조회 37
난 매머드 아아 조아함.....
06.22 17:39 l 조회 14
컴포즈 자체가 사는 동네에 없어서 먹어본 적이 없음....4
06.22 17:39 l 조회 37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