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반박시 니말이 다맞음)
예전에는 소속사달라져도 그룹은 재계약해줘서 고맙고 좋다 
했었는데
그런케이스 아이돌 팬이였다가 지금은 탈덕했는데
영원히 컴백안하고 영원히 개인활동함
내기준 희망고문만 준 느낌이고
기다리다 지쳐서 탈덕함
그룹떡밥이 거의없고 예정도 모름.
내가 개인팬이 아니라 그렇게 느끼는걸수도 ㅇㅇ
완전체 재계약말고는 단체활동은 정말 힘든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단체 제대로 안하고 희망고문할거면 차라리 깔끔하게 해체했으면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맞지 뭐.. 나도 아직 재계약 안한 돌 파는데 본문같은 재계약하면 탈빠할듯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팀 활동에 양보는 안하고 싶고 팀이미지는 가져가고 싶고 이런거 보여서 식는 거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요즘은 그런 케이스가 보편화돼서 네가 원하는 형태의 계약이 찾기 힘들어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 그룹에 입덕한거라 조합이든 최애든 그안에 최애가 좋았어서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활 활발하면 어쩔 수 없더라ㅠ 특히 그룹에 연기하는 멤버 생기는 순간부터는 그룹 활동 거의 못본다봐야함 스케잡는거 헬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예전하고 다르게 협조도 안해줌 그냥 각자 갠활동 하는데 그룹 이름만 이용해먹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다 갠활 흩어지면 그룹은 솔직히....5년이나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물론 입덕할 때는 최애 잡고 그룹이 좋아진건데 나중엔 그룹팬이 돼서 갠활만 주구장창하니까 잘 안챙겨보다가 걍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감 희망고문임 무책임한 느낌까지 들음 욕 안 먹으려고 발만 걸쳐두고 영원히 안옴...... 차라리 그냥 깔끔하게 용기있게 각자의 길 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체 앨범이 22년에 나오고 아직인데 올해는 나오려나?
이렇게 몇년에 한번이라도 나오는게 해체해서 아예 안 나오는 것보단 나은건지요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근데 이집트 수비를 왤케 못해?
12:15 l 조회 20
OnAir 아 잘막았는데...
12:15 l 조회 6
오늘 앤톤 깐머 잘생겼다15
12:14 l 조회 120 l 추천 22
OnAir 여기 은근 우당탕탕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12:14 l 조회 22
OnAir 안돼...이런 시아아앙
12:14 l 조회 8
OnAir 아 안돼!!!!!!!!
12:14 l 조회 5
OnAir ㄱㅊ 아직 전반 20분도 안됨
12:14 l 조회 6
OnAir 하........ 이거아니지예...
12:14 l 조회 6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반에 무슨…
12:14 l 조회 7
OnAir 저게 들어간다고???
12:14 l 조회 5
OnAir 아니야 우리나라는 할 수 있어 분명
12:14 l 조회 7
OnAir ㅇㄴ...
12:14 l 조회 3
OnAir ㅠㅠ 이집트 질듯 ㅠ
12:14 l 조회 21
OnAir 헐 무승부
12:14 l 조회 8
OnAir 수비수들아
12:14 l 조회 14
근데 올라가도 우리 이집트 만나..?1
12:14 l 조회 40
OnAir 아ㅜㅜㅜㅜ 안 돼
12:14 l 조회 6
OnAir
12:14 l 조회 4
OnAir 엥 이란 골 넣음
12:14 l 조회 12
OnAir 하 1:1 됐다
12:14 l 조회 15


처음이전1311321331341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