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반박시 니말이 다맞음)
예전에는 소속사달라져도 그룹은 재계약해줘서 고맙고 좋다 
했었는데
그런케이스 아이돌 팬이였다가 지금은 탈덕했는데
영원히 컴백안하고 영원히 개인활동함
내기준 희망고문만 준 느낌이고
기다리다 지쳐서 탈덕함
그룹떡밥이 거의없고 예정도 모름.
내가 개인팬이 아니라 그렇게 느끼는걸수도 ㅇㅇ
완전체 재계약말고는 단체활동은 정말 힘든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단체 제대로 안하고 희망고문할거면 차라리 깔끔하게 해체했으면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맞지 뭐.. 나도 아직 재계약 안한 돌 파는데 본문같은 재계약하면 탈빠할듯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팀 활동에 양보는 안하고 싶고 팀이미지는 가져가고 싶고 이런거 보여서 식는 거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요즘은 그런 케이스가 보편화돼서 네가 원하는 형태의 계약이 찾기 힘들어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 그룹에 입덕한거라 조합이든 최애든 그안에 최애가 좋았어서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활 활발하면 어쩔 수 없더라ㅠ 특히 그룹에 연기하는 멤버 생기는 순간부터는 그룹 활동 거의 못본다봐야함 스케잡는거 헬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예전하고 다르게 협조도 안해줌 그냥 각자 갠활동 하는데 그룹 이름만 이용해먹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다 갠활 흩어지면 그룹은 솔직히....5년이나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물론 입덕할 때는 최애 잡고 그룹이 좋아진건데 나중엔 그룹팬이 돼서 갠활만 주구장창하니까 잘 안챙겨보다가 걍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감 희망고문임 무책임한 느낌까지 들음 욕 안 먹으려고 발만 걸쳐두고 영원히 안옴...... 차라리 그냥 깔끔하게 용기있게 각자의 길 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체 앨범이 22년에 나오고 아직인데 올해는 나오려나?
이렇게 몇년에 한번이라도 나오는게 해체해서 아예 안 나오는 것보단 나은건지요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승규도 마지막 월드컵일 가능성 높지않나?4
06.27 14:46 l 조회 188
와 32강 진짜 못 가네?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1
06.27 14:46 l 조회 201
이때싶 선수들 갈라치기 여론 조성하는게 가장 바보같음10
06.27 14:46 l 조회 65
홍명보 경질 안하면 진짜ㅋㅋㅋ6
06.27 14:45 l 조회 71
방탄 7만 스타디움 360도 스탠팅콘 풍경2
06.27 14:45 l 조회 227 l 추천 2
여기서 가능성 높은 2개가 뭐임15
06.27 14:45 l 조회 729
오스트리아 반드시 알제리를 이겨줘,...5
06.27 14:45 l 조회 77
청년미래적금이 회사다니는 사람만할수있는거엿어?7
06.27 14:45 l 조회 156
히샬리송 아들 걍 히샬리송인데?12
06.27 14:45 l 조회 474
아 이태석이2
06.27 14:44 l 조회 93
근데 들을수록 하투하 근본곡은 포커스 같음1
06.27 14:44 l 조회 39
우리나라가 올라가면 이란은 못올라가나?5
06.27 14:44 l 조회 100
그 선수단 가지고 쓰리백 고집한 것부터
06.27 14:43 l 조회 30
김승규 실점은 맞는데18
06.27 14:43 l 조회 238
정병은 걍 정병임2
06.27 14:42 l 조회 49
파라오의 분노 불매한다4
06.27 14:42 l 조회 106
내일 기적이 일어날 수도 있잖아...4
06.27 14:42 l 조회 102
근데 우리가 남아공한테 져서 이득 본 나라가 있을까9
06.27 14:42 l 조회 391
어디 나라는 탈락하니까 바로 감독 해임시키던데 부럽다1
06.27 14:42 l 조회 18
이건 암만봐도 감독이랑 축협이 말아먹은거 아님?
06.27 14:42 l 조회 9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