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라이즈 샤이니 더보이즈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8) 보이넥스트도어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반박시 니말이 다맞음)
예전에는 소속사달라져도 그룹은 재계약해줘서 고맙고 좋다 
했었는데
그런케이스 아이돌 팬이였다가 지금은 탈덕했는데
영원히 컴백안하고 영원히 개인활동함
내기준 희망고문만 준 느낌이고
기다리다 지쳐서 탈덕함
그룹떡밥이 거의없고 예정도 모름.
내가 개인팬이 아니라 그렇게 느끼는걸수도 ㅇㅇ
완전체 재계약말고는 단체활동은 정말 힘든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단체 제대로 안하고 희망고문할거면 차라리 깔끔하게 해체했으면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맞지 뭐.. 나도 아직 재계약 안한 돌 파는데 본문같은 재계약하면 탈빠할듯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팀 활동에 양보는 안하고 싶고 팀이미지는 가져가고 싶고 이런거 보여서 식는 거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요즘은 그런 케이스가 보편화돼서 네가 원하는 형태의 계약이 찾기 힘들어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 그룹에 입덕한거라 조합이든 최애든 그안에 최애가 좋았어서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활 활발하면 어쩔 수 없더라ㅠ 특히 그룹에 연기하는 멤버 생기는 순간부터는 그룹 활동 거의 못본다봐야함 스케잡는거 헬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예전하고 다르게 협조도 안해줌 그냥 각자 갠활동 하는데 그룹 이름만 이용해먹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다 갠활 흩어지면 그룹은 솔직히....5년이나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물론 입덕할 때는 최애 잡고 그룹이 좋아진건데 나중엔 그룹팬이 돼서 갠활만 주구장창하니까 잘 안챙겨보다가 걍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감 희망고문임 무책임한 느낌까지 들음 욕 안 먹으려고 발만 걸쳐두고 영원히 안옴...... 차라리 그냥 깔끔하게 용기있게 각자의 길 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체 앨범이 22년에 나오고 아직인데 올해는 나오려나?
이렇게 몇년에 한번이라도 나오는게 해체해서 아예 안 나오는 것보단 나은건지요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전술도 좀 고쳐야되는데 남아공 키퍼 공 들고있음 무조건 멀리 보냄1
06.25 14:16 l 조회 47
32강 확정은 언제 나는거야?3
06.25 14:16 l 조회 61
그놈의 킹우의 수
06.25 14:16 l 조회 10
김민재 교체 부상 이슈도 아니였나 보네
06.25 14:15 l 조회 82
이집트 선수들 피지컬 좋음?3
06.25 14:15 l 조회 38
걍 앞으로 우리나라는 국내감독 금지해야함5
06.25 14:15 l 조회 122
옵타 기준 32강 진출 87%고 만약 올라가게되면
06.25 14:15 l 조회 24
제시마치가 국대감독 맡은 세계선은 어땠을까...?3
06.25 14:15 l 조회 50
이강인 원래 잘하고 폼 좋은 선수였는데8
06.25 14:15 l 조회 430
헤엄쳐서 오려면 얼마나 걸릴까5
06.25 14:15 l 조회 34
난 이강인한테 사과받고싶은 게 아닌데3
06.25 14:14 l 조회 229
설영우는 소속팀에서 풀백으로 뛰는 선수인데 계속 윙백에 배치시킨 홍명보를 이해 못하겠다4
06.25 14:14 l 조회 119
포옛이나 제시마치가 감독인 국대보고싶었는데
06.25 14:14 l 조회 12
정보/소식 오늘자 실거래 신고가 갱신한 아파트 (26/6/25)5
06.25 14:14 l 조회 164
서있음청년이 개웃기네 빡치는데ㅠㅋㅋㅋㅋㅋㅋㅋ
06.25 14:14 l 조회 60
히딩크는 선수 개인 성향에 따라 다 다르게 훈련시키고 이끌고 그러던데
06.25 14:14 l 조회 17
김민재는 홍명보 응원 안하다고 팬들보고 기싸움 걸때부터 비호감이었음6
06.25 14:14 l 조회 136
진심 다 모르겠고
06.25 14:14 l 조회 15
근데 김민재 자기 왜빼냐고 한게 아니라2
06.25 14:13 l 조회 1092
민주당은 도대체 왜 주적이 북한이라고 말을 못해
06.25 14:13 l 조회 25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