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1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닝닝 우기 장하오 리키 마징시앙 디에잇 신위 왕이런 런쥔 천러 한진 한동

활동하는 중국인 아이돌 더 있나? 일본인에 비해 ㄹㅇ 적음

대표 사진
익인1
개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준 도!
예전에비하면 진짜없어지는추세지..
지금있는 중국돌들 그냥 예전부터 있던애들(?)이 비율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현존중국인돌들 다들 재계약한애들이 더많은듯??? 회사입장에서도 일본시장노리니까 일본인 비율이 느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븐틴 준
샤오쥔 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뒤 둘은 한국활동 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샤오쥔 더쇼엠씨고 wayv도 앨범낼때 요즘 한국음방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멤들보단 적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만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트와는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엄청 적긴하네 일본이랑 비교하면 인구대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션샤오팅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장슈아이보, 누에라 린 판도 있어... 일본에 비하면 엄청 적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판타지보이즈 링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래도 수요 차이가 ㅇㅇ 중국인 불호가 훨씬 쎈데 모험하는 회사들이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몇년 사이에 준 거지 20년 전으로 많이 줄어들긴함 아마도 동남아파이가 커져서 그런게 아닐까싶음 ㅇㅇ 유럽도 그렇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컴백할때마다 느끼는건데 안무를 진짜 잘살림2
06.22 18:10 l 조회 57
레몬탱 챌린지부분은 별로였는데 풀로들으니깐 좋은데??
06.22 18:10 l 조회 41
아 오늘 슴에서 나온 노래들 다 좋네
06.22 18:10 l 조회 60
정보/소식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Lemon Tang' MV1
06.22 18:10 l 조회 63
병크터지면 밥안드가는거 나만그런거아니지?8
06.22 18:10 l 조회 57
비트박스 세계챔피언 신곡? 개미쳤다...
06.22 18:09 l 조회 20
하투하 신곡 유하파트때마다 귀정화되는 느낌이다1
06.22 18:09 l 조회 69
난 레몬탱 좋아......
06.22 18:09 l 조회 28
하투하 노래 개좋네
06.22 18:09 l 조회 28
놀 폰으로 잡으면4
06.22 18:09 l 조회 37
확실히 슴이 노래 잘 뽑는다 1
06.22 18:09 l 조회 80
유툽뮤직 원래 신곡 늦게 올라와?2
06.22 18:09 l 조회 22
하투하 노래 좋은디???
06.22 18:09 l 조회 27
정보/소식 북중미 월드컵 일본 대 튀니지 경기 일본 시청률
06.22 18:09 l 조회 46
더블랙 아이돌 또 내…?3
06.22 18:08 l 조회 145
하투하 레몬탱은 달달하면서 상큼한 탄산같은 레몬음료 같으면 에스파 레몬에이드는 원액 가득한 레몬에이드같음1
06.22 18:07 l 조회 55 l 추천 1
레몬탱 개좋은데
06.22 18:07 l 조회 45
우베는 뭔가 공허한 맛 같음
06.22 18:07 l 조회 28
아니 희승 하트 벌써 3000이야2
06.22 18:07 l 조회 217
에이나 개개개개예쁘다
06.22 18:07 l 조회 24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