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2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지디 공연인지 콘서튼지 마치고 뒷풀이 하다가 우연히 내 친구들 두 명&나&지디 이렇게 남았는데
번화가도 아니고 걍 집 앞 골목 같은 데 서서ㅜ몇 시간씩 얘기하고 짱친 먹음... 막 서로서로
야 우리 진짜 잘 맞는다ㅋㅋㅋㅋㅋㅋㅋ뭐가 재밌다고 골목에서 네 시간을 얘기하냐ㅋㅋㅋ
이러면서 사진 찍고 진짜 너무 친해져서 내가 다른 친구들함테 야 나 지디랑 친해짐 이러면소 자랑하는 문자도 보내고 이랬는데
꿈이었네
대표 사진
익인1
헐 로또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인티에 말해버려서 효력 없을듯 ..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용꿈꿨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로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로또사고 글 썼어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역대급 꿀조ㅋㅋㅋㅋ에서 꿀을 맡은 대한민국
06.27 14:50 l 조회 21
뭔가 느낌이 월드컵 끝나고 홍 경질할거 같긴함
06.27 14:50 l 조회 19
32강전에 이난리인게 맞나 싶다
06.27 14:50 l 조회 27
홍명보 경질 or 사퇴하면8
06.27 14:50 l 조회 106
1세대 아이돌 딸아들 귀여워서 톡 프사 하고 싶은데2
06.27 14:50 l 조회 32
사촌이 예전에 클럽 샴걸 알바한거 들켜서 이혼당했다는데 그정도 큰일임?6
06.27 14:49 l 조회 162
난 근데 솔직히 32강 안 가길 바라고 안 갔음 좋겠음2
06.27 14:49 l 조회 66
걍 말도안되는 10:0으로 발리거나 한일전에서 개발리면 갈아엎을수있나2
06.27 14:49 l 조회 44
체코 대신에 덴마크가 올라왔다면 3패로 4위되서 빙고게임도 못했을듯
06.27 14:49 l 조회 15
플문데 원하는 답이 있는 질문 글 올리는 애들 심리가 궁금함ㅋㅋㅋㅋㅋ1
06.27 14:49 l 조회 25
다시 월드컵 첫날로 돌아가고싶다5
06.27 14:49 l 조회 60
다음 월드컵에서 64개국으로 늘리면 오히려 조별리그 탈락 가능성은 더 높아지겠네1
06.27 14:48 l 조회 38
홍명보 선임 문제부터 다시 봐야함
06.27 14:48 l 조회 29
아시안게임은 3사도 다 중계해?6
06.27 14:48 l 조회 42
나는 진짜 욕먹으면서도 32강 갈줄알았어1
06.27 14:48 l 조회 57
32강 진출??3
06.27 14:47 l 조회 179
어디 전술 해석? 해놓은거 없냐?
06.27 14:47 l 조회 12
근데 막상 진출 확률 없다 하니까2
06.27 14:47 l 조회 138
김승규도 마지막 월드컵일 가능성 높지않나?4
06.27 14:46 l 조회 188
와 32강 진짜 못 가네?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1
06.27 14:46 l 조회 201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