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22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흑발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금발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갈발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블루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원빈 머리색 중에 뭐가 제일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다 베스트지만 난 금발 너무 사랑함.....

대표 사진
익인1
얼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굴이제일예쁘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ㅋㅋ진심 다 못고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빨머가 제일 취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금발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나는 갈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케 골라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흑발은 기본적으로 잘생겨서 예외고
난 갈머 금발때 도파민 미쳤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고나니깐 진짜 다 뭔들이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예쁜데 모아보니까 갈머가 넘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청순근본 블랙... 근데 사실 나도 원빈 고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굴...무지으로 염색해도 어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소신있게 고르고 갈게 블루블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흑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흑발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빨머 금발 갈발은 톤그로인데 얼굴이 원빈이고 소화력미쳐서 잘어울리는듯 ㅠ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리면서 계속바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본은 블랙인데 금발도 너무 좋은것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 좋아 못고르겠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블루블랙이 진짜 미친거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진짜 못 고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이 정도면 다 어울린다고 봐야.....저런 머리 진심 왜 했지?라고 느껴지는 시기가 없어...
그냥 각자의 취향을 고르게 되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금발삔 제일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 어떻게 이런 아이돌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갈머나 블루블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얼굴이 다 이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얜 흑발이 젤 착붙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조건 흑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 볶머 신화 속 인물처럼 나온 사진 넘 인상 깊어서..금발 파란 브릿지 섞인 머리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더 장발이었던 고 같은데 같은 머리 맞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흑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동양인은 흑발이 제일 어울릴 수 밖에 없어서 솔직히 흑발은 빼고 해야 공평하다구...
금발, 빨머, 블루를 저 정도 소화했다? 진짜 엄청 잘 어울리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흑이 근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터진 빨머 좋아해여ㅕ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흑발 진리인데 금발이 너무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흑갈이지만 얼굴이 원빈이라 다 오케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첨부 사진짱잘이라 퍼컬따위 없지만 난 흑발 장발이 너무 짱예 짱잘+본인 특유의 분위기가 극대화 되는 것 같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블루블랙 원빈은 진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 좋아하지만 금삔이가 너무 예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갈발 체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금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아디오스 진짜 남돌팬들이 좋아할 컨셉이다1
06.28 18:05 l 조회 84 l 추천 14
1월 아시안컵전에 당장 9월에 아겜인데 여긴 잘되가나....?3
06.28 18:05 l 조회 37
왼얼사인 사람은 얼굴 비대칭 심하다는거 진짜야?7
06.28 18:04 l 조회 141
라이즈 헤디 앤톤 왜 아줌마 파파 시킴15
06.28 18:04 l 조회 833
옛날에 인티에서 아이폰카메라 무음설정 방법 알려줘서 잘 사용했는데 폰 바꾸니까 안되네ㅠㅠㅠ
06.28 18:04 l 조회 10
근디 한국 사람들 왜 유럽 더워진 거 꼬숩다는 거야??37
06.28 18:03 l 조회 1353
광수는 파도파도 괴담뿐이네
06.28 18:03 l 조회 35
다들 8월달에 인스파이어에서 하는 투피엠 콘서트 갈꺼야?1
06.28 18:02 l 조회 50
OnAir 이영표 팩폭지린다 ㅋㅋㅋㅋ2
06.28 18:02 l 조회 106
2세대에서 체조 인스파이보다 주경기장 이런데 채울수 있는팀 있어?1
06.28 18:01 l 조회 129
알디원 로우플레임도 재녹음했네8
06.28 17:59 l 조회 449
홍명보 열폭 리스트 이렇게 투명할 수가 없네1
06.28 17:58 l 조회 141
그럼 일본도 이번에 생각보다 안더움?7
06.28 17:58 l 조회 355
원래 집거울이 더 뚱뚱해보여?9
06.28 17:57 l 조회 103
홍명보는 걍 행정가로 남지1
06.28 17:57 l 조회 24
건호 차고 성현이한테 간 영숙씨6
06.28 17:57 l 조회 178
아니 근데 진짜 월드컵 32강 못가본걸 경험해본게2
06.28 17:57 l 조회 144
꼭 댓글을 달고 싶어서 미치겠는 애들 많나봐1
06.28 17:56 l 조회 74
원빈이 왜 백투더 2023년이랴4
06.28 17:56 l 조회 88 l 추천 1
하 이상원 몸 졸라예쁘고 무대 개잘해ㅜㅜㅜ7
06.28 17:55 l 조회 101 l 추천 1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