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2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이창섭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헐.. 도로붕괴 심각한데..? | 인스티즈

[잡담] 헐.. 도로붕괴 심각한데..? | 인스티즈

인명피해 없기를..ㅜ

대표 사진
익인1
와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 저기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여기 어디지?심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가 거기야?광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안산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상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심한데... 인명피해 없으면 좋겠다 저기 나무 있는 쪽 흙갈라진거 보고 더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너무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진난거같네.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심한데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도로까지인줄 알았더니 도로 옆에 잔디밭도 무너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규모 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친... 작업자 일부 연락두절이라는데 일단 인명피해만이라도 없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하철 제발 그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싱크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지금 속보 올라오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라가 와이랴..알려줘서 고마ㅜ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어제부터 붕괴 위험 뉴스 떳네 ㅜㅜㅜㅜㅜ아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새벽에 사고나서 통제하던곳인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뉴스에서 본 거기네 어제 크레인 휘어서 신고한 작업자 아니었으면 큰일날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어제부터 그런거야???근데 오늘 사람이 매몰 된거면 진짜 안전문제 심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밤 늦게 발견해서 신고하고 새벽 두시부터 근처 통제했다고 봤어 뉴스에선 아침부터 현장 안전진단 한다고 하던디 아마 그쪽 작업자 인것 같은데.. 공사 작업자면 미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굴착기 기사님이라는데…ㅠㅠ안전 작업자 맞나..??
아무튼 무사하셨으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너무 심하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붕괴 예상했다면서 작업자들부터 대피시켰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야 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저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뭔 폐허도시도 아니고 어이가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ㅈ거 어쩌냐 ㅠㅠ 피해입으신분 없어야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건물도 같이 무너진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작업자 두 분 연락 안된대 ㅜ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이게 무슨 일이래...뭐가 문제인겨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미쳤다....제발 인명피해 없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어떡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기 초등학교 옆인데 ㅜㅜ애들 피해 없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바로 길 맞은편에 학교도있고 아파트도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무섭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침에 문자왔던게 저긴가..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기 광명역 바로 옆인데ㅠㅠ 인명피해 없고 더이상 피해 없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붕괴예상 했다던데 왜,,,작업자분들 어떡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기 우리집앞이야....... ㄷ 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건 거의 대지진급인데...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진짜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니 무슨 도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너무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어느동네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 뭐야 민희진 오케이 레코즈 보컬학원 오디션 합격글 찾음2
06.22 15:12 l 조회 628
엽떡 양 줄어든거맞아?8
06.22 15:12 l 조회 197
난 ㅇㅎㅇ 세탁해주는거 보고 진짜 놀람1
06.22 15:12 l 조회 95
거침킥 사실 민정캐가 제일 이상한사람임7
06.22 15:11 l 조회 92
새로온 여자 매니저 진짜 웃긴다2
06.22 15:10 l 조회 185
쿠팡 팔튜브?광고 왤케 숭해
06.22 15:10 l 조회 77
씨없는 수박쥬스 파는 곳 없나?14
06.22 15:09 l 조회 121
이런 경우는 다행이라 생각해야하는걸까?
06.22 15:08 l 조회 32
예전에는 트위터에서 남자애 여자만들면8
06.22 15:08 l 조회 90
정보/소식 [단독] 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11
06.22 15:08 l 조회 378
찰스엔터 근데 메이저로 나갈수록 점점 정병 붙는 느낌...4
06.22 15:08 l 조회 171
더쇼는 부활해놓고11
06.22 15:08 l 조회 333
아니 조교 때문에 결석하게 되면 저거 출결 어케 됨?2
06.22 15:08 l 조회 67
짹여미새보다 차라리 인스타 시녀들이 순수한 여미새로 보일정도2
06.22 15:07 l 조회 54
하이킥 얘기 나오니까
06.22 15:07 l 조회 29
보넥도 냥멍곰 코어
06.22 15:06 l 조회 95 l 추천 3
레드레드 그만 듣는 법 좀6
06.22 15:06 l 조회 71
졸라 싫어하는 호모충 한뇬 고소당하네 잘갔으면 21
06.22 15:06 l 조회 258
난 억여미새짓 하는 애들이 젤 길티야....4
06.22 15:05 l 조회 59
남돌도 ㅌㅇㅌ에서 붐오면 자칭 여미새들이(여미새인데여자패는) 남자가 잘나간다고 무지성 팸4
06.22 15:05 l 조회 65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