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2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머지 맴버들 전역후에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1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당연히 하는거고 슈가가 문제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ㅅㄱ 포함..? 솔직히 개에반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숙 기간이 너무 짧지 않나 올해 하기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슈가 포함이면 일단 올해는 힘들지본다 여론 난리날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아님? 안할리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천프로 만프로지 다만 ㅅㄱ 같이 나오려면 올해는 힘들고 내년에는 어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예 안할리는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뭔 질문임 당연히 하지 그럼 해체 하겠냐ㅠㅋㅋㅋㅋㅋ 올해냐 내년으로 넘어가냐 그 정도면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기야하겠지 근데 일단 올해는 아니라는거고 ㅋㅋ 투어돌거면 이미 잡고도 남았어야하는데 아직이라잖아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멤버면 빠른 시일내에 단체 할거 같은데 슈가 포함이면... 걘 자숙부터 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조건 하는데 그 한명이 문제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년에 할거 같은데 슈가 1년정도 자숙시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올해는 나온다해도 6명이서 디싱 정도나 나올듯 활동은 안하고
솔직히 올해 각자 솔활 돌려도 바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월 페스타때 행사는 무조건 할거고 그건 어차피 슈가 전역전이라 6인 중심일듯
뭔가 음반-투어는 내년초에 할거 같은데 7인일거 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조건 100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범죄자 땜에 불투명하지않나 누가봐도 계획 틀어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백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백퍼지만 ㅅㄱ 포함이면 내년은 돼야지 6멤은 올해안에 가능할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퍼 그리고 올해는 아니고 내년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설마 슈가 포함 얘기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한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범죄자는 이미 지워서 걔 생각도 안했네ㅋㅋㅋㅋㅋ 국내 꼭 챙기고 음방도 꼭 일주일은 돌았는데 범죄자랑 같이하면 모자이크 출연이라 올해 완전체 할 수가 없음 걔 끼고 못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라노...김ㅈㅈ같은 애들 죄다 음방포함 방송 잘만 출현하는데ㅋㅋㅋ 그리고 이미 방송사들 슈가 모자이크도 안하는거 모르나 음방 계획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니는 그냥 완전체 못하기를 더 바라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걔는 10년이나 지났잖니 ㅅㄱ는 아직 전역도 안하고 제대로된 자숙도 안한 상태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슈개들은 왤케 꽃밭이지.. 현실파악 안 되나보네... 김재중 음주 운전한지가 언젠데 걔랑 비교를 하냐 그리고 음주수치+벌금1500 역대급인데 자숙도 없이 걍 공익 생활로 퉁치려는 마인드부터가 잘못됨 어디서 완전체에 낑겨나오려고 당연히 한몸인것처럼 취급하고 있어 올해 단체활동하려면 범죄자 없어야 가능하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게 정상아냐? 혈중알콜농조 최고수치찍엇는데 완전체 지금당장 하라는게 팬이겟냐 팬이면
본인의 이기심을 반성하야됨 탈퇴아직도 안한게 놀랍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4에게
응 음주운전 병크중에 걔만 자동차 아닌것도 알고있지?ㅋㅋㅋㅋ잘못 안했다는거 아닌데 자동차 음주운전이랑 이악물고 똑같다고 취급하는것도 불쌍함

걔가 탈퇴하겠다 하면 팬덤 전체가 미쳤나고 하면서 뒤집히는데 아직도 탈퇴염불외우는거 지겹다ㅋㅋㅋㅋ그놈의 슈개월드에서 영원히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1에게
탈퇴해도 상관 없는데요? 미쳤냐고 안 뒤집히는데요? 탈퇴 안 할 것 같으니까 더 ㅈ롤 하고 난리 피우면 피곤해서 가만 있는거지 진짜 정신병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1에게
진정 좀 해 개흥분한거 웃기네...ㅋㅋㅋㅋ탈퇴해도 상관없는거 니 생각이구요 한줌따리 6천지 빼고는 아무도 안원한다고요 진짜 인티 안에서만 사니까 현실파악이 안되시나 국내랑 해외 전부 완전체만 원하는데 탈퇴를 대체 왜함ㅋㅋㅋㅋ 커뮤에서만 살지말고 객관적으로 생각 좀 해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1에게
6명이어도 완전체고 7명이어도 완전체고 아무 상관 없음ㅋㅋㅋㅋ 방탄은 슈가 따위 한명 빠진다고 영향 가는 그룹이 아님 있든 없든 6명이든 7명이든 잘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신곡 활동에서 5년만 좀 빠져주세요
솔직히 같이 오래한 정이 있어서 정식 탈퇴까진 나도 기대도 안 함 탈퇴 안 할 것 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1에게
그니까 니가 상관없는건 ㅈ도 안중요하다구요ㅋㅋㅋㅋ팬덤이랑 멤버들이 7아니면 싫다는데 왜 나한테 영원히 징징대는건데 걍 걔가 그정도로 싫고 못보겠으면 니가 탈빠하는게 맞아 이미 멤버들끼리 다 결정난 일 못받아드려서 화내고 분탕질하는거 스스로만 스트레스받을듯

걍 더 얘기해도 너랑 말 안통할거아니까 더이상 대화 안할거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1에게
아니 탈퇴 안 할 건 나도 안다니깐? 내가 왜 탈빠를 해야 해?ㅋㅋ 팬들은 7 아니면 안 된다고 한 적 없음 탈퇴 안 할 것 같으니까 흐린 눈하는거지 6명 컴백하면 6명 그대로 기쁘게 응원할거임ㅋ 방탄 단체 활동에 대민폐일 거 뻔하니까 잊힐 때까지 슈가는 방탄 단체에 참여하지 말라는 거야ㅜㅜ 진짜 팬이라면 당분간은 6명 단체 응원해 줘 싫으면 니가 탈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백퍼센트....애초에 완전체 하려고 다같이 군대갔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200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00% 뭔가 올해는 페스타 때 이벤트성으로 작게 뭐 하나 하고 솔로 돌리다가 내년에 단체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방탄 해외팬이 대부분 완전체 기조라.. 그리고 아직도 돌판에서 팬덤 젤 크잖아 10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슈개 꽃밭 ㄹㅈㄷ다 범죄자 소집해제하면 공중파 출연정지 뉴스부터 뜰건데 현실회피 쩔어 상식적으로 범죄자 빼고 활동을 하지 뭔ㅋㅋ 다른 멤버들에게 같이 범죄 짊어지라는 수준하고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꽃밭이라 범죄자 옹호하는거지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완전체가 6이냐 7이냐에 따라 언제부터 활동 할수 있을지가 정해지겠지 소집해제 하고 나서부터 자숙 시작인데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ㅅㅈㅎ 인티에 범죄자가 득실 댈텐데 고소공지 받은 애들이 얼마나 많겠냐 그런곳에서 연예인 범죄자 운운 하는게 우습기만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본인 소개임..? 악플 쓰다가 고소공지 받아봤나 이렇게 생각이 튈 수 있는게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긁ㅋㅋㅋㅋㅋ 서치까지 하는 정성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안해? 100%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2일 정도 알바했는데 체력이 죽죽다네
06.26 20:29 l 조회 15
언더커버셰프 보는데 중국인들 개착하넼ㅋㅋㅋㅋㅋㅋ 22
06.26 20:28 l 조회 536 l 추천 1
퇴사하먄 하고 싶은 거 -> 자고 일어나서 심심하면 기차 타고 여행가기1
06.26 20:28 l 조회 17
일본도 오늘 경기 뭐가 사건이 있었나본데
06.26 20:28 l 조회 96
미야오 영상 속 나이키 신발 정보 찾아요 2
06.26 20:27 l 조회 83
도영이 인스스 왔어.....29
06.26 20:27 l 조회 1432 l 추천 17
냉라면 냉떡볶이 이런거 맛있음?4
06.26 20:25 l 조회 74
버블 추천 좀 부탁한다 많이 오는 사람 제발 갑자기 필요함 그냥 지나치지 말고 26
06.26 20:25 l 조회 203
오 투바투랑 코르티스 만나겠다(인기가요)13
06.26 20:25 l 조회 327
260626 트와이스 정연 인스타 👭🩵1
06.26 20:24 l 조회 73
다들 썬스프레이 어디서 뿌려?8
06.26 20:24 l 조회 34
아침마당 피프티피프티 - 지니매직 쌩라이브2
06.26 20:23 l 조회 18
트위터 베이직 사라졌나?10
06.26 20:23 l 조회 30
어제 축구 왜 안뛰냐고 의지없냐고 투지없냐고 궁금한사람
06.26 20:23 l 조회 86 l 추천 1
대구 비행기 진짜 이정도로 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06.26 20:22 l 조회 61
대성 열애설(아님) 지디 반응 개웃기네23
06.26 20:22 l 조회 1851 l 추천 1
갠팬판이여도 어떻게든 굴러가? 연차 오래돼도?11
06.26 20:22 l 조회 93
원빈 포토이즘 찍고싶은데 두렵다1
06.26 20:22 l 조회 66
도영이 커버곡 본가에서 찍었나봐3
06.26 20:21 l 조회 111 l 추천 1
왜 안뜨지 싶은 여돌있음
06.26 20:21 l 조회 45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