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2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61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태연이 오늘 공항 셀프헤메한거래 ㄷㄷㄷ | 인스티즈

[잡담] 태연이 오늘 공항 셀프헤메한거래 ㄷㄷㄷ | 인스티즈

메이크업 개쩐다

대표 사진
익인1
헐ㅋㅋㅋㅋㅋㅋ 역시 코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진짜 개이뻐서 헤매쌤 열일하셨다 생각했는데 셀프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피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녀는 유명한 코덕이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여보는 다 잘하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너무 옘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코덕 인정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 뷰티유튜버 재질이잖아 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립컬러 너무궁금하다 이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깜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예뻐 미쳤다 직접 해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보통은 그런데 탱구는 원래 눈썹색이 좀 옅은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 .... 샵에서 한 줄 알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언니 화장품 정보 공유좀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ㄹㅇ 금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금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피부가 좋으니 결과값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ㄹㅇ 눈 개안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찰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소시때도생각나고 이쁘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판 예뻐서 멀 발라도 예쁘겠지만 찰떡으로 메이크업 했당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손재주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역시 코덕 진짜 너무 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코덕은 다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속눈썹 어케 저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근데 진짜 화장만 연해지면 바로 다만세 얼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셀프헤메일줄 알았음ㅋㅋㅋㅋ 평소랑 눈썹 완전 다르게 그림+ 태연 화장 개잘하는거 알고있었어서ㅎㅎ 근데 ㄹㅇ 뽀둥하고 진짜 예뿌다 조금만 연하게 화장하면 바로 데뷔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피부가 개 좋은 듯 ㅠㅠㅠㅠㅠㅠ 진짜 흰 쌀알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헐 언니 개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화장 왜캐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만세 얼굴이랑 비슷한것같넹
근데 인서타 쥔장이 메이크업해주시는분인가?! 셀프인지 어떻게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메컵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헤어는 약간 티나는데 메이크업은 ㄹㅇ 샵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립 정보 진짜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샵에서 한 구 같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근데 메이크업은 진지하게 진짜 금손인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태연 같은 집순이 중에 오히려 잘 꾸미고 그런 사람 많은 것 같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 옛날 태연이다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피부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탱구 금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ㅠㅠㅠ넘 이뿌 백구 갱얼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왜 셀프가 더 내취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너무 예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훨 낫다 넘 예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샵보다 더 예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번부터 궁금했어. 지금 우리나라 응원단이 부르는 저 노래 뭐야?
06.25 10:09 l 조회 30
탈퇴멤 꼴보기싫어 근데 알고리즘에 떠서 토할것같음..
06.25 10:09 l 조회 39
OnAir 오늘 심판성향 어떻대????
06.25 10:09 l 조회 25
OnAir 근데 진짜 연보라 유니폼보다 빨간색 유니폼이 어울리는듯
06.25 10:09 l 조회 17
OnAir 강인이 오늘 한 골 넣겠다
06.25 10:09 l 조회 17
OnAir 이강인 쪽으로 패스 많이 하면 조켔다 ㄹㅇ
06.25 10:09 l 조회 24
치지직 원래 네이버멤버십 해야 볼 수 있어?3
06.25 10:08 l 조회 75
OnAir 우리 초반기세있을때 무조건 넣고가자
06.25 10:08 l 조회 12
아니 이거는... 아이돌 축구자컨에서 본 실수인데
06.25 10:08 l 조회 102
OnAir 아 근데 패스 미쳤다1
06.25 10:08 l 조회 38
오늘 스디파 녹화4
06.25 10:08 l 조회 106
이강인 왤케 귀엽냐1
06.25 10:08 l 조회 21
OnAir 들어 간 줄 알았네
06.25 10:08 l 조회 14
OnAir 아까비 !!
06.25 10:08 l 조회 5
OnAir 강인이 레드옷 입으니까 머리 나쁘지않네2
06.25 10:08 l 조회 52
OnAir 아ㅠㅠㅠㅠㅠ 아쉬워 ㅠㅠㅠㅠ
06.25 10:08 l 조회 16
해찬이 저번에 축구 지성이랑 같이 봤는데4
06.25 10:08 l 조회 177 l 추천 3
OnAir 아 골 넣은줄
06.25 10:08 l 조회 22
와씨 들어가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06.25 10:07 l 조회 72
OnAir 박스 안에서 다들 결정력이 ㅠㅠ
06.25 10:07 l 조회 71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