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3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6분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현재 중도층이 보는 윤석열 퇴임 모습 | 인스티즈

국민들을 위해 모든걸 짊어지고 떠나네

대표 사진
익인1

꼴값은 염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꼬우면 너희도 탄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시위 안 나갈 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현재 중도층이 보는 윤석열 퇴임 모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위대하신 윤석열 수령님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람들은 너흴 사회 찌그레기로 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윙 조규성톱일때 실제로도 성적좋았는데4
06.19 12:06 l 조회 116
아 다음주 경기 알바시간에 딱 겹치네
06.19 12:06 l 조회 8
다음에 조규성 후반 시작부터 넣으셈
06.19 12:06 l 조회 20
오늘 경기 끝자락만 봤는데 궁금한거12
06.19 12:06 l 조회 37
아니 개답답한게
06.19 12:06 l 조회 36
축구 오전에 하는 거 장점과 단점이 확실하다
06.19 12:06 l 조회 54
손흥민은 후반에 갈수록 놔두는게 손해라는 건 진짜 알못이다5
06.19 12:06 l 조회 96
아니왜자꾸 김승규쉴드치냐14
06.19 12:06 l 조회 155
OnAir 제발 다음 경기는 손흥민이랑 조규성 좀 같이 써주라
06.19 12:06 l 조회 15
재선거 드립은 언제봐도 진짜 개웃기넼ㅋㅋ2
06.19 12:06 l 조회 41
국대 피마원 유니폼?은 못사나
06.19 12:06 l 조회 5
OnAir 오현규도 별로였어?6
06.19 12:06 l 조회 166
근데....우리나라 ㄹㅇ 전술이 없나봐.....1
06.19 12:06 l 조회 101
OnAir 나같아도 멕시코는 우리나라 싫어할수가 없지 6
06.19 12:05 l 조회 89
OnAir 왜 왜.. 거기 있었어.... 아니야.. 다음 경기 준비하자
06.19 12:05 l 조회 22
OnAir 남아공 이길 거니까 ㄱㅊ
06.19 12:05 l 조회 13
OnAir 걸네다 들으러 간다
06.19 12:05 l 조회 9
손흥민만 볼 잡으면 수비수들 다 몰리는데3
06.19 12:05 l 조회 195 l 추천 1
이강인 눈 밑 점이 진짜 매력인듯2
06.19 12:05 l 조회 29
그럼 우리 경기 남아공만 남았나 ?
06.19 12:05 l 조회 10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