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3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더보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플 시즌1이 재미없었던게 궤도가 전략 다 짜주면 다른팀원들은 거의 받아먹기 바쁘고 

게임을 혼자 풀어갈 의지가 전혀없어 보여서 노잼이였는데

한사람이 캐리하고 나머지 출연자 몇몇이 편하게 버스타고 가는게 아니라

ㄹㅇ 개인 실력이 중요한 게임이 많았으면 물론 게임에 정치질과 협동도 있어야 하지만

그게 지나치면 노잼임

대표 사진
익인1
저번껀 친목회 같더라 이번엔 좀 재밌었음 좋겠다 정치가 안나올수는 없는데 두뇌 쓰는 개인 플레이가 많았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블스플랜 특징이 상금 올리려면 합동게임도 잘해야되니까 나는 궤도처럼 많이 살리는게 이득이라 봤음 그게 왜 욕먹을 일인지 모르겠고 그게 싫으면 작진이 합동게임말고 다른 롤을 넣던지 하면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루과이는 진짜 업보가 있나봄1
06.22 13:34 l 조회 195
어그로 4명이나 보냄4
06.22 13:34 l 조회 75
지금 한국인 피부색가지고 외국애들 난리치는거 이거 ㄹㅇ..8
06.22 13:34 l 조회 320
다들 점심 뭐 먹었어12
06.22 13:33 l 조회 81
지디 이건 진짜 에반데…14
06.22 13:33 l 조회 690
재계약시즌 멤버들 갈라져서 그룹활동 공백기 길어지면4
06.22 13:33 l 조회 130
온리팬즈 박재범이 광고했던게 참...9
06.22 13:32 l 조회 165
항도니 띵수옹 둘다 좋아하는데 까플 도니까 좀 그러네2
06.22 13:32 l 조회 145
알디원 형라도 형라인데4
06.22 13:31 l 조회 349 l 추천 1
최근 들은 노래 중에 스테이씨 노래 진짜 좋음2
06.22 13:31 l 조회 52
정보/소식 "선처·합의는 없다"…정동원→장원영, 악플러 향해 무자비한 '칼춤' 예고 [종합]3
06.22 13:31 l 조회 105 l 추천 2
진수 2찍극우들한테 조리돌림 당하는중22
06.22 13:31 l 조회 379
skt 내가 쓰던 요금제 없어져서 바꿔야 하는데 너네 뭐 써?16
06.22 13:30 l 조회 335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
06.22 13:30 l 조회 131
셉 민규 잇츠미ㅋㅋㅋㅋ3
06.22 13:29 l 조회 187
나 극내향형인데 콘서트만 가면 낯가림 사라짐 1
06.22 13:29 l 조회 47
요며칠 여기에 자기 주변 얘기라고 지어내면서 구라로 글쓰는애 있는듯ㅋㅋㅋ5
06.22 13:29 l 조회 84
원희 진짜 ㄴㅁ 귀여움...4
06.22 13:29 l 조회 163
정국 얼굴 넘좋아17
06.22 13:28 l 조회 304 l 추천 11
친구가 덕메가 되었는데 이런 경우엔 우짤까 2
06.22 13:28 l 조회 75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