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3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제로베이스원(8)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플 시즌1이 재미없었던게 궤도가 전략 다 짜주면 다른팀원들은 거의 받아먹기 바쁘고 

게임을 혼자 풀어갈 의지가 전혀없어 보여서 노잼이였는데

한사람이 캐리하고 나머지 출연자 몇몇이 편하게 버스타고 가는게 아니라

ㄹㅇ 개인 실력이 중요한 게임이 많았으면 물론 게임에 정치질과 협동도 있어야 하지만

그게 지나치면 노잼임

대표 사진
익인1
저번껀 친목회 같더라 이번엔 좀 재밌었음 좋겠다 정치가 안나올수는 없는데 두뇌 쓰는 개인 플레이가 많았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블스플랜 특징이 상금 올리려면 합동게임도 잘해야되니까 나는 궤도처럼 많이 살리는게 이득이라 봤음 그게 왜 욕먹을 일인지 모르겠고 그게 싫으면 작진이 합동게임말고 다른 롤을 넣던지 하면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야오 뇌절 띠로리 말아줬네 ㅋㅋㅋㅋ
06.19 21:08 l 조회 25
동생이 오빠를 부려먹길래 뭐라했더니 성질 잔뜩 내네
06.19 21:08 l 조회 15
버블에 옛날 아이폰으로 셀카 찍어달라고 하면 개진상인거임? 6
06.19 21:08 l 조회 40
OnAir 광수ㅋㅋㅋㅋ
06.19 21:08 l 조회 7
어차피 감독이 홍인데 뭐1
06.19 21:08 l 조회 25
무인 들어갈 때 티켓검사빡세게해 ??
06.19 21:07 l 조회 7
ㄹㅇㅈ 수록곡 무대하는거3
06.19 21:07 l 조회 160
와 앤더블쇼콘 디토 커버무대다5
06.19 21:07 l 조회 115 l 추천 4
OnAir 경수 엑소 콘서트 끝나고 하루 쉬고 간거구나
06.19 21:07 l 조회 34
탈덕했는데 콘서트는 가고 싶음ㅋㅋㅋㅋㅋㅋ 8
06.19 21:07 l 조회 48
? 이거 구라아니고 진짜임? 6
06.19 21:07 l 조회 1341
OnAir 콩팥 컨테이너랑 존똑이야1
06.19 21:07 l 조회 19
아 이거 성찬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3
06.19 21:07 l 조회 119
하 군체 감독님 무인 끝나면 적적해서 어케 사실까
06.19 21:06 l 조회 103
OnAir 나 콩팜 지금 벌써 몇번째 웃는건지1
06.19 21:06 l 조회 25
성한빈 쌩얼 ㄹㅇ10
06.19 21:05 l 조회 259 l 추천 13
콩팜 3만평 목장 힐링 그 잡채다
06.19 21:05 l 조회 16
정보/소식 뉴진스 상표출원 거절 사유가 던지는 시사점19
06.19 21:05 l 조회 826
아 ㅋㅋㅋ 송은석 공케이 게임 즐겼는데 스트레스 받는다고 우린 하지 말래 개웃겨7
06.19 21:04 l 조회 294
나암영 과거 디시글 떴는데 개귀엽다1
06.19 21:04 l 조회 52


처음이전99199299399499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