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3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플 시즌1이 재미없었던게 궤도가 전략 다 짜주면 다른팀원들은 거의 받아먹기 바쁘고 

게임을 혼자 풀어갈 의지가 전혀없어 보여서 노잼이였는데

한사람이 캐리하고 나머지 출연자 몇몇이 편하게 버스타고 가는게 아니라

ㄹㅇ 개인 실력이 중요한 게임이 많았으면 물론 게임에 정치질과 협동도 있어야 하지만

그게 지나치면 노잼임

대표 사진
익인1
저번껀 친목회 같더라 이번엔 좀 재밌었음 좋겠다 정치가 안나올수는 없는데 두뇌 쓰는 개인 플레이가 많았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블스플랜 특징이 상금 올리려면 합동게임도 잘해야되니까 나는 궤도처럼 많이 살리는게 이득이라 봤음 그게 왜 욕먹을 일인지 모르겠고 그게 싫으면 작진이 합동게임말고 다른 롤을 넣던지 하면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케이가 미사해줘서 너무 고맙다
06.19 20:56 l 조회 19
정보/소식 PT 가격비공개 및 마운자로,위고비 없던 시절 헬스 업계를 잘 보여주는 짤5
06.19 20:56 l 조회 845
전세계 방탄 팬들 충성심 대단하긴 하다10
06.19 20:56 l 조회 461
엔위시라이즈 강강술래 전법 개웃긴 거
06.19 20:56 l 조회 101
냉부 만약 옮겨지면 멤버 그대로 가면 좋겠다2
06.19 20:56 l 조회 79
OnAir 열선켰어 광숰ㅋㅋ
06.19 20:56 l 조회 9
OnAir 콩팜 지들끼리 잘논다1
06.19 20:55 l 조회 29
어? 상원이가 말을 하네?2
06.19 20:54 l 조회 84 l 추천 1
OnAir 3번 형ㅋㅋ
06.19 20:54 l 조회 11
나 장발미남이 취향인데
06.19 20:54 l 조회 32
와 앤더블 쇼콘 전광판 미친7
06.19 20:54 l 조회 153 l 추천 2
우리 노래 좀 그만 해...4
06.19 20:53 l 조회 192
남아공이 체코보다 못해?
06.19 20:53 l 조회 19
교육부는 뭐함?1
06.19 20:53 l 조회 33
와 오늘 더벤티 50% 적립날이구나
06.19 20:52 l 조회 12
앤톤 착둥견6
06.19 20:52 l 조회 173 l 추천 19
OnAir 콩콩 저 셋은 늘 ??? 이거고 일단 함ㅋㅋㅋㅋㅋㅋ
06.19 20:52 l 조회 22
레즈들아 너의연애 다교1
06.19 20:52 l 조회 55
성한빈 춤추는거12
06.19 20:52 l 조회 194 l 추천 17
에이 아니겠지 1
06.19 20:52 l 조회 111


처음이전99199299399499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