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플 시즌1이 재미없었던게 궤도가 전략 다 짜주면 다른팀원들은 거의 받아먹기 바쁘고
게임을 혼자 풀어갈 의지가 전혀없어 보여서 노잼이였는데
한사람이 캐리하고 나머지 출연자 몇몇이 편하게 버스타고 가는게 아니라
ㄹㅇ 개인 실력이 중요한 게임이 많았으면 물론 게임에 정치질과 협동도 있어야 하지만
그게 지나치면 노잼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플 시즌1이 재미없었던게 궤도가 전략 다 짜주면 다른팀원들은 거의 받아먹기 바쁘고 게임을 혼자 풀어갈 의지가 전혀없어 보여서 노잼이였는데 한사람이 캐리하고 나머지 출연자 몇몇이 편하게 버스타고 가는게 아니라 ㄹㅇ 개인 실력이 중요한 게임이 많았으면 물론 게임에 정치질과 협동도 있어야 하지만 그게 지나치면 노잼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