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4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몇 백 쓰고 내 최애랑 1분 대화하면 현타 와서 탈덕할 것 같앜ㅋㅋㅋㅋㅋ 가는 사람한테 뭐라 하는 거 아님 내가 그럴 것 같다는 거임!! 나는 콘서트 한번 다녀오고 탈덕한 적 있어서... 뭔가 다른 세상 사람 같고 엄청 거리감 느껴졌었어 기분 이상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콘서트 올콘하고 급 식어서 탈덕한적있어서 쫌 공감 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싸 가는 사람들 정상 아닌거 다 아는데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못하는걸 떠나서 의지가 없어보여서 화나는거임
06.25 12:21 l 조회 22
32강 독일이든 이집트든 벨기에든 무슨 의미가 있나싶다..
06.25 12:21 l 조회 11
OnAir 손흥민 이재성 김민재빼고 써주는데
06.25 12:21 l 조회 35
이정도면 선수들이 보이콧한거라고봄1
06.25 12:21 l 조회 44
손흥민 옌스 처음부터 넣었으면 달랐으려나1
06.25 12:21 l 조회 44
홍명보 연봉값 못할거면 니가 직접 나와서 뛰어
06.25 12:21 l 조회 9
남아공한테도 지는데 에혀1
06.25 12:20 l 조회 15
처음부터 옌스랑 손이랑 조규성 넣고 시작했으면9
06.25 12:20 l 조회 151
오늘 만약 비겼으면 캐나다 만났으려나?1
06.25 12:20 l 조회 16
홍명보 인터뷰 좀 그렇네2
06.25 12:20 l 조회 142
축구 진 이유가 뭐야?4
06.25 12:20 l 조회 39
축익들은 뭔 심정일까1
06.25 12:20 l 조회 18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 빈자리도 크다ㅋㅋㅋ2
06.25 12:20 l 조회 62
그놈의 경우의수ㅋㅋㅋㅋㅋㅋㅋ
06.25 12:20 l 조회 6
이강인이 울었어?
06.25 12:20 l 조회 38
아니 ㄹㅇ 선수들도 문제가 많은게2
06.25 12:20 l 조회 129
올라갈 확률이 몇퍼야?5
06.25 12:20 l 조회 51
아 그냥 경우의수로 못올라가야함 이건 올라가면 개쪽임
06.25 12:20 l 조회 10
이강인보면 경기에서 선수들 뒤지게 안 뛴거 맞음
06.25 12:20 l 조회 38
OnAir 한일전 일본이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7
06.25 12:20 l 조회 76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