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대선 철 되면 14일부터 내란죄 형사재판 진행하는 범죄자가 본인 살려고
국민의짐 대선 하는데 자꾸 껴들어서 스피커짓 해가지고 국민의짐은 또 거기에 끌려갈거임
그럼 또 계엄옹호당이라는 인식을 더 박게 됨
하지만 국민의힘은 윤석열을 버릴 수가 없음 왜냐 연관된게 많으니까
명태균이랑 나경원 포함 27명의 재판 지연 도와준것과 그외 기타등등 법을 악용해서 엮인 인연이 많으니 절대 버릴 수가 없음
사실상 버려도 죽고(법악용) 안버려도 죽으니(정당해산) 계엄을 옹호한거같네 이렇게 생각하니 왜 저런 선택을 했는지 납득이 된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