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4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현실에서 제니처럽 입으면 말나올까? | 인스티즈

[잡담] 현실에서 제니처럽 입으면 말나올까? | 인스티즈

[잡담] 현실에서 제니처럽 입으면 말나올까? | 인스티즈

핀터 옷 잘입는언니들이 저렇게 입긴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Tpo 맞으면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절케입는사람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고싶음 입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뻐서 말나올듯. 예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 나오는건 모르겠지만 갠적으로 상하의가 어울리는 패션이라고 생각하진 않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아래가 너무 다른 분위기라 소화하기 쉽지 않아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한창 유행이었는데 계절이 아니어서 그렇지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무직 출근하는 거 아닌 이상 상관없음
Tpo만 맞음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슴작고 마르면 잘 어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길거리에서 저정도는 꽤 마니 봤는디ㅋㅋ회사에 입고가는거 아니면 뭐가문제인지 전햐 모르겠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렇게 많이 입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내 취향 개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말에 나가면 많이 입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놀러다닐때야 뭐 평범한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렇게 입는 사람 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 저렇게 많이 입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즘 다 저렇게 입는데? 나도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많이 입오
나 인스타 보는 사람 저렇게 입고 출근도 하더라 ㅋㅋㅋㅋ 디자이너라 프리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놀러나갈때 저렇게 입으면 괜찮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많이 봤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르면 말 안 나옴
살집 있으면 묘하게 더 선정적인..?뭐라 해야할 지 모르겠는데 묘하게 더 노출되는..?느낌이 강해져서 말 좀 나올 순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런 룩은 진짜 말라야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장소에 맞으면 괜찮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즘 유행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배만 안보이몈 말안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친구랑 만날 때 입는건 당연 ㄱㅊ 회사나 그런데는 안되고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성수가면 널리고널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ㄴㄴ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호선 지하철에서 많이 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주말에 저러캐 입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이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저렇게 많이 입음.. 여름에 허구헌날 저 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놀때는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심지어 작년 유행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걍 유행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말 안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첫번째바지정보궁그 ㅠㅠ 넘이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말라야 이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길가에서 개많이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성수만 가봐도 제니 카피캣 수 십명임 말 안나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9 06.28 15:4122633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55 06.28 14:1821714 0
연예/정보/소식[속보] 홍명보 감독 사퇴 선언 "국민들께 죄송, 결과 책임지고 물러난다"112 0:336128 1
드영배 다들 2026년 상반기 잘 본 드라마 말해보자94 06.28 20:431314 0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1 06.28 17:371886 0
오늘 경기 보면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서 아예 안 봣는데
06.25 12:32 l 조회 6
홍명보 월급 사회에 환원하라
06.25 12:32 l 조회 5
경우의수가 어떻게 되는건지 알려줄 사람1
06.25 12:32 l 조회 21
익잡에 남아공이랑 경기해서 이겨야 올라간다 이런 글 올라올 때마다1
06.25 12:32 l 조회 46
조규성 톱에 있으니까 위협적인데 그거를 전반 첨부터 몰아쳐야지
06.25 12:32 l 조회 30
홍명보 정몽규 쌰갈놈들!!!!!!!!!이라고 다같이 도배 해주라
06.25 12:32 l 조회 17
32강을 올라가도 독일 아니면 이집트네
06.25 12:32 l 조회 30
근데 윤두준 잘생겼다1
06.25 12:32 l 조회 78
홍명보가 우리나라 감독계 역사를 쓰는듯2
06.25 12:32 l 조회 33
경우의 수
06.25 12:32 l 조회 9
축구팬들아 질문 하나만2
06.25 12:32 l 조회 23
이대로 떨어지면 홍명보 경질 가능성 있음? 축알못임 9
06.25 12:32 l 조회 380
혹시 우리가 조2위 해서 캐나다 만났으면4
06.25 12:32 l 조회 74
마플 이강인해줘 전략 진짜 답답하겟다
06.25 12:32 l 조회 24
축구는 감독이 중요하구나..
06.25 12:32 l 조회 22
손흥민은 월드컵 때문에 LA리그 까지 가서 뛰고 있는건데...
06.25 12:32 l 조회 124
홍명보 최저시급받아라6
06.25 12:31 l 조회 26
설영우는 크로스를 왤케 못올림??
06.25 12:31 l 조회 23
마플 내돌 경기 같이보기했는데 갈수록 말이없어짐
06.25 12:31 l 조회 19
아 내 두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ㅜㅁ 아까음...
06.25 12:31 l 조회 2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