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종수가 2배인데 그거 감안하면 걍 비슷하게 나온거 아닌가...?
물론 ㅇㅅㅌ 멤버들 지금 주어멤버도 다른멤버들도 다들 엄청 잘 판거 맞음ㅇㅇ 근데 누가 그룹내에서 독보적으로 잘 팔았다는데 솔직히 종수 감안하면 걍 비슷비슷한디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종수가 2배인데 그거 감안하면 걍 비슷하게 나온거 아닌가...? 물론 ㅇㅅㅌ 멤버들 지금 주어멤버도 다른멤버들도 다들 엄청 잘 판거 맞음ㅇㅇ 근데 누가 그룹내에서 독보적으로 잘 팔았다는데 솔직히 종수 감안하면 걍 비슷비슷한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