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ㄷㅇ정병 일곱명이네 이러고 어떤애가 댓에 세 놓은거 있더라 아이디가 많은건지 찐 일곱명인지 모르겠다만 그래서 대댓으로 서로 티키타카하면서 플이 이어지나봄 사시랑 갠멤 정병도 정병인데 그룹정병이겠지 뭐 그래서 플이 안끝나나보다
ㄷㅇ정병 일곱명이네 이러고 어떤애가 댓에 세 놓은거 있더라 아이디가 많은건지 찐 일곱명인지 모르겠다만 그래서 대댓으로 서로 티키타카하면서 플이 이어지나봄 사시랑 갠멤 정병도 정병인데 그룹정병이겠지 뭐 그래서 플이 안끝나나보다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